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 모집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 모집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6.2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 모집ⓒ넷마블
넷마블, ‘모두의마블’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 모집ⓒ넷마블

넷마블은 국민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리얼리티 예능방송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오는 7월 6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스튜디오에서 데프콘, 보물섬, 슈기, 잼미, 싱호 등 인기 유튜버들이 이용자들과 ‘모두의마블’ 퀴즈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대결로 펼쳐진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만 14세 이상 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오는 6월 28일까지 ‘모마TV 방송국’ 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넷마블은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 우승 이용자에게 ‘닌텐도 스위치’를 증정하고 추후 해당 영상 공개를 통해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학교에 치킨을 선사하는 ‘모두의마블-치킨급식’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띵동 모마왔어요!-학교대항전’은 인기 유튜버들과 함께 다양한 퀴즈와 미션을 수행하는 페스티벌 형식으로 준비했다”며 “푸짐한 선물도 준비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의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모마TV’를 통해 공개하고 있는 '띵동 모마왔어요!'는 ‘모두의마블' 관계자가 인기 유튜버와 함께 이용자들의 게임 현장을 직접 방문해 '모두의마블' 대결을 펼치는 리얼리티 예능 방송이다.

현재 누적 노출 수 740만, 누적 조회수 76만, 최고 조회수 15만을 기록하는 등 ‘모마 라이브톡’ 및 ‘모마 핫타임’과 함께 게임의 대표 소통 콘텐츠로 자리매김 해나가고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