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여기어때,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시작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여기어때,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시작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26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삼성카드와 제휴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삼성카드와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야놀자 앱에서 국내외 숙박과 레저 상품을 삼성앱카드로 4만 원 이상 결제하면, 4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매일 선착순 6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보유한 야놀자 포인트 및 할인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신성철 야놀자 사업개발실장은 "이번 삼성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야놀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여기어때,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시작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총 30만 원 상당의 휴가비 지원과 다양한 할인혜택을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폰세트 △포인트 적립 △원데이핫딜 △카드할인 등 4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이들 혜택은 서로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어때가 마련한 전국민 숙박 할인대전 쿠폰세트는 총 30만 원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호텔 △리조트 △펜션 △중소형호텔 △게스트하우스 △캠핑·글램핑 등 국내 5만여 숙소와 국내 4000여 액티비티 상품에서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얼리버드'와 '레이트버드' 성수기 여행객을 위해 총 2회에 걸쳐 15만 원씩 지급된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한 번에 받기'를 누르면 된다. 1차 지급은 내달 22일까지이며, 2차 지급은 내달 23일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