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이지픽·이지온카드 신상품 2종 선보여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이지픽·이지온카드 신상품 2종 선보여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6.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드 및 고객 이용 형태 분석에 따라 출시…“시리즈 상품 계속 선보일 것”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KB국민 이지픽 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픽 카드 ⓒKB국민카드

27일 KB국민카드는 'KB국민 이지픽 카드'와 'KB국민 이지온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2종의 신상품은 상품 서비스 구조를 최대한 단순하게 설계하고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은 이용 건도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KB국민 이지픽카드의 경우, 쇼핑·주유·대중교통 등 주요 생활 밀착 영역과 고객 선호 영역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담은 고객 선택형 상품이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대형마트(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주유소·충전소(SK·GS)에서 결제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이때 포인트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었을 때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최대 10000점까지 적립된다. 

이와 함께 인터넷쇼핑몰에서 앱카드로 결제하거나 대중교통·이동통신 요금 자동이체, 소셜커머스, 온라인서점, 홈쇼핑 등에서도 결제금액의 5%가 포인트로 쌓인다. 

KB국민 이지온 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온 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온 카드'는 온라인·모바일에 특화된 상품이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음식(한식·중식·패스트푸드 등) △인터넷쇼핑몰(G마켓·옥션·11번가),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 배달앱(배달의민족·마켓컬리),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제과·아이스크림점·커피(스타벅스·커피빈), 편의점(GS25·CU) 이용 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을 달성했을 경우, 각 영역별로 월 최대 5000원씩, 100만원 이상이면 각 영역별로 월 최대 100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인터넷쇼핑몰 앱카드 결제, 대중교통 및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음원사이트 등에서도 각각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결제금액의 5%가 할인된다.

두 상품의 연회비는 각각 20000원이며 모바일 단톡카드로 발급 시에는 1만4000원이다. 카드발급은 'KB국민 이지픽 카드'의 경우 KB국민은행 영업점과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영업점 등에서 가능하며 'KB국민 이지온카드는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카드들은 최근 트렌드와 고객들의 카드 이용 형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본인만의 차별화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담고 있다"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단순하지만 쉽고 직관적으로 고객들에게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이지 카드 시리즈 상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