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컬렉션 런칭…재규어랜드로버, 미세먼지 저감 위한 한강숲 조성 활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컬렉션 런칭…재규어랜드로버, 미세먼지 저감 위한 한강숲 조성 활동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고성능 브랜드 N 컬렉션 런칭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의 컬렉션을 런칭하고,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휠라(FILA) 및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세컨드라운드(SNRD)와의 협업을 통해 △소프트 쉘 자켓 △폴로셔츠 △티셔츠 △모자 등 총 10종의 의류와 △선글라스 2종 등 모두 12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N 브랜드 컬렉션은 지난 6월 22일과 23일 독일에서 열린 ‘2019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 현장에서 고객들과 첫 만남을 가졌으며, 국내에선 27일부터 현대 브랜드 컬렉션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과 휠라 및 세컨라운드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현대차는 N 브랜드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상품 라인업, 모터스포츠 활동 등 N 관련 모든 콘텐츠를 담은 ‘N 브랜드 글로벌 디지털 채널’을 오픈했다. N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상품 △모터스포츠 등 3가지 테마를 담고 있으며, 고객 접점을 늘리고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도 함께 운영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미세먼지 저감 위한 한강숲 조성 활동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21일 이촌한강공원에서 백정현 대표이사를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숲 가꾸기 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 10월 한강의 자연성 회복과 도심 대기질 문제 해결하고 시민들의 휴식 공간을 확보하고자 서울그린트러스트,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맺은 ‘시민참여 한강숲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임직원들은 1031㎡ 면적에 식재된 400여 그루 나무들의 생육 환경 개선을 돕고자 잡초 제거와 여름철 대비 물주기 활동을 진행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이촌한강공원 내 재규어랜드로버 숲에 필요한 나무심기 및 환경정화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며, 올해 10월에는 느릅나무와 팽나무 2그루, 공조팝나무 300주, 꼬리조팝나무 300주를 추가 식재할 예정이다.

레이노 코리아,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 대상 프로모션

윈도우 필름 솔루션 전문 기업 레이노 코리아는 시트로엥과의 협업을 통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레이노 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드 EPP 시공권과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를 증정한다.

크리드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는 프리미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 제품인 크리드의 생활보호 패키지로, 가장 많이 손상되는 부분인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의 주요 부분 시공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또한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전문가용 차량 도장면 코팅제로, 신차 출고 당시의 광택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신현일 레이노 코리아 지사장은 "국내 윈도우 필름 시장을 선도하는 레이노와 시트로엥의 대표 SUV 뉴 C3 에어크로스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레이노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