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실시…KT,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2019 ‘아시아 5G 혁신상’ 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실시…KT,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2019 ‘아시아 5G 혁신상’ 수상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6.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오는 7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고교생 고객에게 부가서비스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오는 7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고교생 고객에게 부가서비스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K텔레콤

SKT,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실시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함께 오는 7월 1일부터 올해 말까지 고교생 고객에게 부가서비스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완전 무료로 제공하는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EBS 데이터팩은 EBS 교육 콘텐츠를 모바일로 데이터 요금 걱정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한 부가서비스다.

이번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실시에 따라 대한민국 고교생인 SK텔레콤 고객은 누구나 오는 7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EBS 데이터팩(청소년) 이용료(월 6600원, VAT 포함)를 전액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SK텔레콤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고교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용료를 절반씩 맡아 지원하기로 했다.

EBS 데이터팩 0원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오는 7월 1일부터 SK텔레콤 대리점·지점·고객센터에서 EBS 데이터팩(청소년)을 신청하면 된다.

한국 나이 17~19세(2001~2003년생)인 고객은 EBS 데이터팩(청소년) 신청 시 이용료가 자동 지원된다. 한국 기준 17~19세가 아니지만 고교생인 경우 SK텔레콤 지점·고객센터에 재학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KT, 자녀의 안전한 인터넷 환경 책임진다

KT는 오는 7월 1일부터 자녀가 PC와 스마트폰에서 안전하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유해매체 자동 차단, 인터넷 이용시간 관리, 특정 프로그램 차단 실행, 자녀폰의 앱 관리 등이 가능한 '가족안심 인터넷'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가족안심 인터넷 서비스는 PC에서 유해매체 자동 차단, 인터넷 이용 시간 지정 관리, 게임 등의 특정 프로그램 실행 차단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자녀의 스마트폰에서도 유해매체 차단 및 앱 별로 이용시간 관리, PC화면 실시간 조회 서비스를 제공된다.

온라인 상의 유해정보로부터 자녀를 보호하고, 학업에 열중인 자녀의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이용시간 관리를 부모가 직접 관리해 자녀가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기존 인터넷 요금 대비 추가 요금을 최소화해 3년 약정 시 1100원만 추가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KT,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 2019 '아시아 5G 혁신상' 수상

KT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AMO) 2019' 시상식에서 5G 시대를 맞아 새로이 신설된 '아시아 5G 혁신상'(Asia 5G Innovation) 분야에서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2016년에 신설돼 올해 4회째 맞는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AMO)는 세계 이동통신사업자협회(GSMA)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5G, IoT, 스마트폰 등 총 8개 부문에 걸쳐 아시아 내에서 가장 뛰어난 성과와 혁신을 이루어낸 기업, 기술 등을 선정한다.

KT는 2018년 아시아 모바일 어워드에서 'LTE에서 5G의 진화를 위한 최고혁신(Best Innovation for LTE to 5G Evolution)을 수상한데 이어, 이번에 새로이 신설된 아시아 5G 혁신상(Asia 5G Innovation)까지 수상했다. 이를 통해 KT는 5G 기술에 대한 경쟁이 치열한 환경 속에서 5G 기술력이 아시아 최고 수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