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롯데百 광복점에서 ‘뉴 클래스’ 체험행사…에어부산, 부산·울산 노선 추가 할인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제주항공, 롯데百 광복점에서 ‘뉴 클래스’ 체험행사…에어부산, 부산·울산 노선 추가 할인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6.28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제주항공, 다음달 7일까지 롯데百 광복점에서 ‘뉴 클래스’ 체험행사

제주항공은 28일부터 오는 7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프리미엄 이코노미 ‘뉴클래스(NEW CLASS)’ 좌석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 4일 취항하는 부산~싱가포르 노선을 포함해 김해 기점 국제선에서 운용하는 ‘뉴 클래스’ 좌석은 앞뒤, 좌우 간격이 넓을 뿐 만 아니라 △무료 수하물 추가 △기내식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위생용품 제공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항공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이 SNS에 좌석 인증샷(해시태그 #제주항공#뉴클래스#NEWCLASS)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부산~싱가포르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체험 참여자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현장에서 행운번호 4자리를 맞힌 고객에게 투명한 쇼케이스에 넣어진 부산~싱가포르 골든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티웨이항공, 성수기 앞두고 안전 캠페인 실시

티웨이항공은 본격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앞두고 28일 서울 강서구 본사와 김포, 인천공항에서 전 직원의 안전의식 제고와 안전신고 활성화를 위한 상반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안전의식 제고를 위한 홍보 포스터를 부착하고, 안전에 대한 구호가 담긴 물품을 직원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티웨이항공이 실시하고 있는 ‘안전신고 포상제’ 참여도 독려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안전은 항공사에 가장 중요한 가치인 만큼, 임직원 모두 함께 안전에 대해 공유하고 경각심을 가짐으로써 보다 수준 높은 안전을 책임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전 문화 정착과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시작된 해당 캠페인은 지난 2016년 2월 첫 시행 이후 정기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실시될 계획이다.

에어부산, 9월 초까지 부산·울산 노선 추가 할인 제공

에어부산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 10일까지 김포~부산/울산 노선에서 모바일 및 단체 예약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의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추가 할인은 모바일로 예약하는 경우 자동으로 홈페이지보다 5%가 추가 적용, 고객들이 따로 코드를 입력하거나 별도 체크할 필요가 없다.

또한 단체로 떠나는 이용객들을 위한 별도 할인도 제공된다. 10명 이상의 단체 예약일 경우는 추가 10% 할인이 주어진다. 단체 예약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단체예약 문의’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추가할인은 부산, 울산에서 서울로 가시는 고객들도 동일하게 적용받을 수 있다"며 "올 여름 피서는 에어부산을 이용해 부산·울산 해수욕장에서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