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아워홈, FAB ‘올해의 푸드홀’ 아태지역 최우수상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아워홈, FAB ‘올해의 푸드홀’ 아태지역 최우수상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아워홈 푸디움’이 ‘2019 에어포트 푸드 앤 비버리지 어워드(Airport food & Beverage Award, 이하 FAB)에서 ‘올해의 푸드홀’ 부문 아태지역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임성빈 인천공항공사 식음서비스팀 팀장, 김민영 아워홈 인천공항사업팀 과장, 마틴 무디 무디데이빗리포트 회장. ⓒ아워홈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내 ‘아워홈 푸디움’이 ‘2019 에어포트 푸드 앤 비버리지 어워드(Airport food & Beverage Award, 이하 FAB)에서 ‘올해의 푸드홀’ 부문 아태지역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왼쪽부터) 임성빈 인천공항공사 식음서비스팀 팀장, 김민영 아워홈 인천공항사업팀 과장, 마틴 무디 무디데이빗리포트 회장. ⓒ아워홈

아워홈, FAB ‘올해의 푸드홀’ 아태지역 최우수상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하 T2) 컨세션 매장인 ‘아워홈 푸디움’이 ‘2019 에어포트 푸드 앤 비버리지 어워드(Airport food & Beverage Award, 이하 FAB)에서 ‘올해의 푸드홀’ 부문 아태지역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FAB 어워드는 세계적 권위의 여행전문지 무디 데이빗 리포트(The Moodie Davitt Report)가 자매지 푸디 리포트(The Foodie Report)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행사로, 전 세계 250여 개 공항의 식음료·매장디자인 등을 심사해 시상한다.

지난달 28일 오후(현지시간 기준) 미국 달라스에서 개최된 FAB 시상식은 총 17개 부문 302여개 글로벌 기업들이 참가해 수상을 다퉜다. 작년 대비 참가 기업이 18% 증가했으며 혁신, 성과, 여행 채널에 대한 적합성, 고객 서비스 및 퀄리티 등을 핵심 기준으로 선정해 각 분야별 최우수 기업을 선정했다.

아워홈 푸디움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해의 푸드홀(Airport Foodhall of the Year)’부문 최종 후보에 올라 아태지역 최우수상(Regional Winner Asia-Pacific)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017년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이하 T1)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이 FAB ‘올해의 푸드코트’ 부문 우수상을 획득한 데 이은 두 번째 쾌거다.

아워홈 푸디움은 지난해 1월 인천공항 T2에 오픈한 신개념 푸드홀로 지난해에만 300만 명이 방문했다. 인천공항 T1 ‘푸드엠파이어 인천공항점’을 5년간 운영하며 쌓은 고객 데이터베이스와 해외 식음 매장 특징과 동향을 철저히 분석해 최적화된 매장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또한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다는 취지 아래 IT기술을 적극 활용한 서비스 품질 개선과 운영 효율을 높였다.

NS홈쇼핑, ‘3천만원 휴가비를 잡아라’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휴가지원금을 주는 ‘3천만원 휴가비를 잡아라’ 프로모션을 1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NS홈쇼핑의 ‘총 3천만원 휴가비를 잡아라!’는 매일 구매고객 3명을 추첨해 30명에게 휴가지원금 100만원씩을 주는 프로모션이다. TV방송상품과 NS몰의 TV방송상품, 연동형 T커머스 상품과 NS샵플러스의 상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상담 예약을 한 고객이 대상이다.

휴가지원금은 제세공과금 22% 공제 후 오는 31일까지 지급되며 경품 당첨 후 주문 취소 반품 시 경품 당첨이 취소된다. 당첨자 확인은 NS모바일 앱 이벤트 게시판 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해피콜을 통해 상세 내용이 안내된다.

7월 한 달간 NS홈쇼핑의 TV상품과 NS몰의 TV방송상품, 연동형 T커머스 상품,NS샵플러스 상품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하거나 NS샵플러스에서 리모컨 간편 주문을 이용하면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NS샵플러스에서는 리모컨간편 주문을 이용하면 구매금액에 대해 누적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동원몰, 신규 회원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이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동원샘물 정기배송을 받을 수 있는 ‘속 시원한 첫 만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1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동원몰에 신규 가입한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행운의 룰렛을 통해 경품 당첨에 도전할 수 있다. 대표 경품은 ‘동원샘물 정기배송’ 상품으로, 동원샘물 2L 제품을 올해 연말까지 5달 동안 매달 27병씩, 총 135병을 정기배송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밴드·쿨밴드 배송 10% 할인 쿠폰과, 쇼핑지원금, 무료배송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씨앗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대상 ‘베스트코(Bestco)’, 우동육수 출시

대상은 업소용 식자재 전문 브랜드인 베스트코(Bestco)와 베이시스(Basys)의 우동육수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우동육수 제품은 우동국물 베이스로 사용하는 ‘베스트코(Bestco) 가쓰오쯔유’와 ‘베이시스(Basys) 우동다시’ 2종이다.

일본 정통식 프리미엄 우동육수인 베스트코(Bestco) 가쓰오쯔유는 고급 가다랑어 추출물과 양조간장을 사용해 향이 풍부하고 맛이 깊은 것이 특징이다. 일식전문점이나 우동전문점 등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제품 용량은 2.25kg이다. 물과 1:10 비율로 희석해 사용하면 최적의 맛을 낼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베이시스(Basys) 우동다시는 가볍게 즐기는 우동이나 김밥전문점, 분식점 등에서 식사와 함께 제공하는 국물용으로 쓸 수 있다. 또 다양한 음식에 감칠맛을 더 하는 맛간장으로도 유용하다. 제품 용량은 1.9kg이며 국물용으로 사용할 때는 물과 1:18 비율로 희석해 사용하면 된다.

두 제품은 업소용 식자재마트 베스트코 등 전국 식자재마트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