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야놀자, 여름맞이 레저·숙박 상품 초특가전 실시… 요기요, 7월에도 ‘누구나 페스티벌’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야놀자, 여름맞이 레저·숙박 상품 초특가전 실시… 요기요, 7월에도 ‘누구나 페스티벌’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0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저와 숙박 부문에 걸쳐 대대적인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저와 숙박 부문에 걸쳐 대대적인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

야놀자, 여름맞이 레저·숙박 상품 초특가전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레저와 숙박 부문에 걸쳐 대대적인 초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초특가전은 국내 인기 테마파크와 워터파크를 비롯해 5성급 호텔·리조트 등을 초특가로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오는 7일까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만 원 판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매일 정오부터 선착순 50명에 한해 입장권을 정상가(3만 1000원) 대비 68% 할인된 만 원에 판매된다.

준비수량 매진 시에는 주중과 주말 입장권을 30% 이상 할인해 각 1만 9900원과 2만 900원에 내놓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은 이달 2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오션월드 종일 입장권'도 초특가로 판매된다. 매일 정오부터 250개 한정으로 구명조끼와 실내외 락커 이용권이 포함된 입장권을 정상가(8만 원) 대비 64% 할인된 2만 8900원에 선보인다. 준비수량 매진 시에는 극성수기(7월 19일~8월 10일)에 이용 가능한 입장권(구명조끼 이용권 제외)을 정가 대비 53% 할인된 3만 4900원에, 극성수기 이용 제한 입장권은 61% 할인된 2만 8900원에 판매한다. 사용 기한은 10월 9일까지다.

또한 야놀자는 5성급 호텔과 리조트를 여름 성수기 시즌에도 10만 원대에 이용할 수 있는 초특가전도 선보인다. 먼저 오는 18일까지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쳐'를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내놓는다.

(재)행복ICT, 'ICT인프라 에코 사업' 집중 육성

(재)행복ICT는 발달 장애인들이 자기 주도적 미래 설계와 자립을 돕는 신성장 사업으로 'ICT인프라 에코(ECO) 사업'을 집중 육성한다고 1일 밝혔다.   

행복ICT는 고용노동부가 인증하고 한국 장애인고용공단이 장애인 표준 사업장으로 지정한 사회적 기업이다. 2011년 행복나눔재단·SK㈜ C&C·SK텔레콤이 함께 설립한 재단법인으로 시스템 개발과 운영·ICT 솔루션 개발 사업을 영위하며 지난해 말 기준 73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전체 직원 66명 중 41%인 27명의 장애인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번 리사이클링 사업 발굴을 통해 지체장애인 중심이었던 장애인 고용의 범위를 발달장애인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행복ICT는 지난해 말 발달장애인과 함께 하며 자사 ICT 사업 기반의 지속 성장이 가능한 신규 사업으로 'ICT 인프라 에코 사업'을 선정했다.

ICT 인프라 에코 사업은 기업들로부터 기증 받은 노후 노트북·데스크톱 등 ICT 기기를 재사용·활용이 가능하도록 리사이클링 과정을 거쳐 재판매하는 사업이다. SK하이닉스·SK텔레콤·SK이노베이션·SK㈜ C&C·SK E&S·SK인포섹 등 SK관계사에서 노후 ICT 기기를 기증하고 있다.

요기요, 7월에도 '누구나 페스티벌'…무더위 날릴 시원한 할인 혜택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매주 다른 카테고리의 음식 메뉴를 할인해주는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 이벤트를 7월에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누구나 페스티벌은 쿠폰 할인금액을 요기요가 전액 부담해 소비자와 레스토랑 파트너들에게 혜택을 주고 있는 요기요만의 할인 이벤트다. 매주 다른 카테고리의 음식메뉴를 할인해 요기요 소비자 누구에게나 골라먹는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까지 함께 선사하고 있다.

7월 누구나 페스티벌의 1주차인 1일부터 5일까지는 '카페·디저트' 카테고리의 모든 메뉴를 무조건 4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요기요의 소비자 혜택 프로그램 '슈퍼레드위크 2.0' 중복할인도 가능해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를 주문하면 2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레드위크 2.0의 중복할인 혜택은 매주 해당 참여 프랜차이즈 메뉴를 주문하면 할인 주문 가능하다.

누구나 페스티벌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 주문하면 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를 이용할 때만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쿠폰은 각 카테고리별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할인 카테고리는 매주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원데이 핫딜, 한여름의 '롯데호텔 제주' 4분의 1가격에 만나세요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원데이 핫딜'로, 롯데호텔 제주를 단 하루 4분의 1 가격(74% 할인)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행사는 1일 오후 2시, 여기어때에서 열린다. 예약상품의 숙박 가능 기간은 9월 말까지다.

이번 행사는 여기어때가 준비한 원데이 핫딜 중 하나. 여기어때는 여름 성수기에 치솟는 숙박, 레저 가격을 낮추기 위해 매일 오후 2시 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숙박, 액티비티 상품을 최대 82% 할인해 실속 있는 바캉스 준비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제주 중문단지에 위치한 롯데호텔 제주는 500여개 객실을 갖춘 우리나라 최고 수준의 리조트 호텔이다. 8개의 레스토랑과 라운지, 7개의 연회장을 구비했다. 4계절 온수풀과 헬로키티 캐릭터 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올해는 자녀 동반 여행객을 위해 17m의 초대형 '아쿠아 트랙'을 선보인다. 아쿠아 트랙은 5개 테마로 구성된 물놀이 공간이다.

롯데호텔 제주에 이어, 2일에는 정선 하이원 그랜드 호텔 메인타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서귀포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가 파격가에 공개된다. 3일(화성 롤링힐즈 호텔, 서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서귀포 WE호텔 등)과 4일(강릉 르샤트리, 가평 빌라라온, 여수 J플러스 펜션 등) 역시 인기 숙소를 다수 편성했다. 5~7일은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 시설이 핫딜로 등장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