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볼보, 3세대 신형 S60 사전계약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볼보, 3세대 신형 S60 사전계약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7.02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

쌍용자동차는 운전 새내기들의 면허 취득을 응원하는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370여 개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에서 실시되며, 수강생 누구나 현장에서 지급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는 오는 8월말까지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5명) △설빙 팥빙수 교환권(5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9일 개별 통보된다.

더불어 쌍용차는 해당 이벤트 참여 후 오는 9월까지 티볼리 신차를 구매(출고 기준)하는 고객에게 10만 원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볼보자동차, 3세대 신형 S60 사전계약 실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8년만에 3세대 모델로 완전 변경된 신형 S60의 국내 출시에 앞서 가격을 공개하고 전국 24개 전시장을 통해 사전계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형 S60은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SPA 플랫폼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비율의 세련된 디자인 △운전의 즐거움을 제공하는 최신의 드라이브-E 파워트레인 △첨단 안전 시스템 및 편의사양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신형 S60은 볼보자동차의 차세대 친환경 파워트레인 정책에 따라 디젤 엔진 없이 가솔린/PHEV 전용으로 개발된 첫 모델이다. 국내에는 최고출력 254마력, 최대토크 35.7kg.m의 직렬 4기통 싱글 터보 차저 T5 가솔린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조합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파일럿 어시스트II와 시티 세이프티(City Safety), 사각지대 경보시스템(BLIS) 등 볼보의 첨단 지능형 안전 시스템 ‘인텔리 세이프(IntelliSafe)’가 기본 탑재된다.

국내 출시 사양은 모멘텀과 인스크립션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업계 최고 수준의 5년 또는 10만km 무상 보증기간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 포함된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 혜택 강화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위한 자사의 고품격 신차 안심 케어 프로그램 '서비스 컨트랙트'의 혜택을 강화하는 한편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서비스 컨트랙트는 계약 기간 동안 최적의 차량 관리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설계한 프로그램에 따라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관리 및 정비를 제공하는 서비스 계약 상품으로 고객은 차량 운행 여건 및 유지비 등 본인의 정비 니즈에 꼭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서비스 컨트랙트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2019년형 트랙터 및 카고 모델에 대해 신차 구입과 함께 구매할 수 있으며, 차량 할부에 추가 시 유지관리형은 월 5만 원 대, 통합형은 월 7만 원 대, 통합형 골드는 월 10만 원대의 부담 없는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기본적인 유지 관리 항목을 관리해 주는 ‘유지관리형’은 모든 고객이 필수적으로 정비하는 핵심 유지 관리 교환 항목의 혜택을 확대했고, ‘통합형’은 ‘유지관리형’ 혜택에 차체 및 일반 부품 보증 뿐 아니라 긴급 출동 및 견인 서비스 보증 기간도 동력 계통 보증 기간인 최대 3년/45만km와 동일하게 연장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들이 공임 및 부품 개별 구매 대비 평균 약 34%(유지관리형 기준)의 비용 절감으로 경제적인 혜택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에 최적화된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순정 부품 사용을 통한 체계적인 차량 관리로 최상의 차량 성능, 안전성 및 높은 잔존 가치를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