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무신사, ‘2019 무신사 여름 세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무신사, ‘2019 무신사 여름 세일’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0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무신사가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무신사
무신사가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무신사

무신사, ‘2019 무신사 여름 세일’ 진행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오는 31일까지 한달 간 여름 인기 상품부터 겨울 아우터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2019 무신사 여름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커버낫, 로맨틱크라운 등 무신사 인기 스트릿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버켄스탁 등 글로벌 브랜드까지 631개 브랜드가 총 3만2000여 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무신사는 매시간, 매일, 매주 새로운 할인 상품을 선보이는 특가 기획전을 마련했다. ‘점심 특가’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는 행사로 푸마 티셔츠, 반스 가방,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운동화 등 올해 봄·여름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하루 특가’는 매일 새로운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공개하며 매주 특정 시간대 참여 가능한 ‘한정 수량 특가’도 오픈해 무신사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또한 매주 새로운 브랜드들을 선정해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금주의 브랜드 특가’도 실시한다.

GS샵, ‘송주 불냉면’ 첫 방송에서 약 4750세트 판매  

GS샵이 지난달 28일 오후 4시 40분 TV홈쇼핑을 통해 첫선을 보인 ‘송주 불냉면’이 55분만에 약 4750세트가 판매됐다.  

송주 불냉면은 지난 2004년 서울 양천구 신정동에서 시작해 전국 60여개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브랜드다.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인기를 끌었으며 유튜버, 연예인들의 먹방을 통해 소개되어 더욱 유명해졌다. 유튜브에 게시된 송주 불냉면 관련 영상 합산 조회수는 총 1억뷰 이상이며 블로그 게시글 역시 3400건 이상 올라와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게시물 수가 7600건이 넘는다.

GS샵은 송주 불냉면 첫 방송 인기에 힘입어 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4회에 걸쳐 판매방송을 진행한다. 10시 25분, 12시 30분, 14시 40분, 16시 30분에 각각 10분씩 방송하며 짧은 시간 내 한 가지 상품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오늘의 선택’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한다. 

송주 불냉면 판매는 GS샵이 투자한 스타트업 쿠캣과 협업한 첫 상품이라는 데에도 의미가 있다. GS샵은 지난 4월 셀럽 먹방, 레시피, 맛집 소개 등 모바일 콘텐츠를 운영하는 쿠캣에 50억원을 투자했다.

이랜드몰, ‘E키즈맘’ 발대식 개최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이랜드몰이 지난달 28일 서울 가산동 이랜드 사옥에서 공식 서포터즈인  ‘E키즈맘’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선발된 서포터즈 및 이랜드몰 관계자 총 40여명이 참석했으며, E키즈맘 1기 멤버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를 둔 고객 20명으로 구성돼 있는 이랜드몰 공식 서포터즈 E키즈맘은 아이가 자라는 모든 순간을 함께하는 이랜드의 아동복 브랜드를 실제로 이용하며 정기적으로 리뷰하고, 상품 제안 및 개선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소비자 홍보대사다.

이들은 앞으로 3개월 동안 이랜드몰 SNS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며 인디고키즈, 밀리밤, 유솔, 로엠걸즈 등 18개의 이랜드 아동복 브랜드 상품을 제공받아 리뷰 및 상품 개선에 참여하게 된다.

KFC,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 출시

치킨 브랜드 KFC가 혼자서도 먹기 좋은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를 2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는 KFC 간장베이스의 크리스피 치킨으로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과 바삭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깔끔하게 먹기 좋은 크기의 치킨 한 마리가 들어갔으며 1인 고객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양이다. 

신메뉴 소이크리스피 버켓주니어는 매일 하루 30개씩만 한정 판매할 예정이며 일부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1900원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