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코리아센터, ‘CAREHADA’ 7엽 스탠드형 선풍기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코리아센터, ‘CAREHADA’ 7엽 스탠드형 선풍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02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걸러주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걸러주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 출시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걸러주는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의 가장 큰 특징은 웅진코웨이의 26년 필터 노하우를 바탕으로 독자 개발한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를 장착한 것이다. 국내에서 판매되는 공기청정기 중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를 탑재한 제품은 웅진코웨이 벽걸이 겸용 공기청정기가 유일하다.

초미세 더블 집진 필터는 일반적인 직선형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와 달리 곡선형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두 개를 결합해 면적을 넓히고, 초미세먼지를 두 번 거르는 방식으로 깨끗한 공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코웨이만의 필터 절곡 기술로 만들어진 곡선 부위는 필터 안으로 들어온 공기의 저항을 줄여주고, 기존 동평형대 제품에 탑재된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대비 공기 접촉 면적을 약 25% 넓혀주는 핵심 역할을 한다.

이번 신제품은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 탑재로 기존 제품의 4단계가 아닌 5단계 필터 시스템이 구현됐다. △극세사망 프리필터 △맞춤형 필터 △탈취필터 △초미세 더블 집진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초미세먼지 집진필터)로 구성된 5단계 필터 시스템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깐깐하게 청정한다.

코리아센터, 'CAREHADA' 7엽 스탠드형 선풍기 출시

메이크샵과 몰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의 생활건강 브랜드 CAREHADA(케어하다)는 저소음, 고출력을 기본으로 한 스탠드형 선풍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CAREHADA는 코리아센터가 지난 1월 새롭게 론칭한 생활건강 브랜드로, 코리아센터는 우수한 기술력을 가진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선보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스탠드형 선풍기는 최고급 프리미엄 BLDC모터와 7엽 날개를 탑재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바람은 물론 높은 에너지 효율을 자랑하며, 오래 사용해도 소음이 적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미니 리모컨으로 원격조절 가능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AI모드 등 4가지 바람모드 지원 △상하좌우 3D 입체회전 및 930mm~1150mm의 높이 조절가능 △전자파적합등록 완료로 화재사고에 안전 등의 특징을 가지며 출고가격은 7만 1900원이다.

코리아센터는 CAREHADA 선풍기 론칭 기념으로 다양한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날 하루 동안 옥션의 올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옥션을 시작으로 추후 에누리, 인터파크 등에서도 할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위닉스 제습기 뽀송 16ℓ모델 현대홈쇼핑 박미선쇼서 단독 판매

생활환경가전기업 위닉스는 2일 오후 7시 40분 현대홈쇼핑 박미선쇼를 통해 제습기 뽀송 16ℓ 모델을 할인판매 한다고 밝혔다.

위닉스 제습기 뽀송 16ℓ는 홈쇼핑방송을 통해 정상가 42만 9000원, 무이자할부 적용 39만 9000원 판매가로 구입할 수 있다.(일시불 3만 원 할인)

위닉스 제습기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위닉스는 사용자의 생활편의성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습기술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 됐다.

위닉스 제습기 뽀송 16ℓ는 제습된 물의 양을 외부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습도를 슬라이딩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섬세하게 완성된 사용자 중심설계로 한 손으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한 원핸드 손잡이와 바퀴를 장착하였다. 또한 제습 기본 기능에 집중하여 16ℓ 대용량 일일제습 기술을 구현 프리미엄 제습기를 완성했다.

LG전자, 2019년형 'LG 사운드바' 국내 출시

LG전자는 고음질 입체 사운드와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2019년형 'LG 사운드바'를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글로벌 명품 오디오 전문기업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와 협력해 구현한 고음질 음향 기술을 주력 모델 2개 제품에 적용했다.

이 제품들은 돌비(DOLBY)의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와 DTS의 'DTS:X' 등 입체 사운드 기술을 갖춰 웅장하고 현장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일본 오디오 협회(JAS)에서 부여하는 하이레스 오디오(Hi-Res Audio) 인증도 받았다. 이 인증은 일본 오디오 협회(JAS)가 제정한 고음질 음원 재생 기준에 부합되는 음향 기기를 의미한다.

특히 LG전자는 LG 사운드바에 처음으로 '구글 어시스턴트'를 탑재했다. 사용자는 음성 명령만으로 음악 감상, 곡 정보 확인, 스케줄 관리 등을 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파리 오스만 거리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바디프랜드는 파리 중심부 오스만 거리(Boulevard Haussmann)에 지하 1층 지상 1층, 총 600m²(약 200평)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지난달 27일(현지시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유럽에서 바디프랜드의 직영전시장 개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바디프랜드는 유러피언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기능과 디자인을 앞세워 럭셔리 헬스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구상이다

바디프랜드는 유럽시장 진출을 준비하면서 럭셔리 브랜드 전문가를 등용했다. 글로벌시장과 명품 브랜드 운영에 정통한 전문가를 통해 시장을 선점, 럭셔리 안마의자 시장을 확장해 나가겠다는 것이다. 이 같은 전략으로 약 42억 달러(4조 9400억 원) 규모로 추정되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1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것이 회사의 목표다.

그 중심에 선 인물이 바디프랜드가 지난해 9월 영입한 이종규 유럽법인장이다. 이종규 법인장은 1995년 버버리 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를 시작으로 구찌 코리아 COO(Chief Operation Officer, 최고운영책임자), 보테가베네타 코리아 CEO, 디올 코리아 CEO를 지낸 국내 1세대 명품 브랜드 경영인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