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피부 진정 아이템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본격적인 여름, 피부 진정 아이템은?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7.0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링감, 피부 진정 효과 기본… 각질 제거 기능 가진 제품도 눈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사진 왼쪽부터 팜스화장품의 '팜스 테라 비타', 파우(FAU)의 '스킨 솔루션 SOS 마스크'
사진 왼쪽부터 팜스화장품의 '팜스 테라 비타', 파우(FAU)의 '스킨 솔루션 SOS 마스크'

본격적인 여름으로 들어서면서 피부 관리에도 계절에 맞는 케어법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름철에는 강력한 자외선을 비롯해 높은 온도, 습도 등이 피부 메커니즘에 영향을 끼치기 마련이다.

또 몸속 수분이 피부를 통해 배출되는 양이 많아지기 때문에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푸석한 느낌을 받는 경우도 생긴다. 본격적인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케어 아이템들을 알아본다.

에스테틱 노하우를 전하는 팜스화장품의 화산토 모공 마스크팩 ‘팜스 테라 비타’는 푸석해진 피부관리에 추천되는 제품이다.

미네랄이 고농축 함유돼 있는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토를 정제한 파우더로, 실리카, 마그네슘, 철, 칼슘, 칼륨, 나트륨 등이 풍부하다. 이로 인해 피부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며 피부 처짐과 모공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각질과 피지 제거에도 탁월한 기능을 발휘해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의 ‘파우 스킨 솔루션 SOS 마스크’는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진정 효과를 나타내는 제품이다.

붉고 예민해진 피부에는 쿨링을 자극받은 피부에는 진정 효과를 주는 이 제품은 알로에베라 베이스에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티트리, 프로폴리스 등이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를 집중 케어한다.

또 벌들의 집을 지켜주는 프로폴리스 성분 함유로 약해진 피부 보호막을 강화하고 각종 트러블을 케어하며, 베이스로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 성분을 함유해 붉고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베라는 울긋불긋하게 달아오른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알로에 잎은 과거부터 민간요법으로 사용될 정도로 피부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낸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탄력 잃고 칙칙해지기 쉬운 여름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NEW 제주 용암해수 마스크’를 출시했다.

제주 용암해수 크림 마스크는 -18℃~-20℃에서도 얼지 않는 특수 제형으로 냉동실에 두고 사용하면 샤벳처럼 변해 피부에 더욱 강력한 쿨링감을 전달한다. 탱글한 젤 제형으로 토너 다음 단계에 가벼운 수분크림처럼 사용하거나 도톰하게 얹어 슬리핑 마스크 팩처럼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