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베니스 디자인 2019서 ‘워터 리필 스테이션’ 선봬…전자랜드, 장마 시즌 돌입에 제습기 판매 130% ↑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베니스 디자인 2019서 ‘워터 리필 스테이션’ 선봬…전자랜드, 장마 시즌 돌입에 제습기 판매 130% ↑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0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1월 24일까지 5개월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개최되는 '베니스 디자인 2019'에 참가해 디자이너 유영규와 함께 '워터 리필 스테이션' 콘셉트 작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1월 24일까지 5개월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개최되는 '베니스 디자인 2019'에 참가해 디자이너 유영규와 함께 '워터 리필 스테이션' 콘셉트 작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베니스 디자인 2019'서 '워터 리필 스테이션' 선봬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1월 24일까지 5개월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개최되는 '베니스 디자인 2019'에 참가해 디자이너 유영규와 함께 '워터 리필 스테이션' 콘셉트 작품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베니스 디자인은 유럽문화센터(European Cultural Centre)가 주관하는 국제 디자인 전시회로, 124년 전통의 세계 최대 미술제인 베니스 비엔날레 기간과 동시에 펼쳐진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디자이너 유영규와 협업해 공공장소에서 안전하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음수대인 워터 리필 스테이션 콘셉트 작품을 선보였다. 공공 음수대 효용성을 높여 플라스틱 생수병 소비를 줄이고 환경 보호에 동참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워터 리필 스테이션은 웅진코웨이의 차별화된 필터 기술력을 적용해 각종 오염 물질을 제거한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음수대에 탑재된 디스플레이 화면과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수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줘 안심을 더했다. 도시 곳곳에 음수대가 설치돼 있음에도 수질과 위생에 대한 신뢰가 낮아 이용자가 많지 않다는 점에 착안했다.

전자랜드, 지난 주 장마 시즌 돌입에 제습기 판매 130% 증가

전자랜드는 장마가 시작된 지난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제습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직전주 대비 130%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장마가 전국적으로 7월 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앞으로의 강수량에 따라 제습기의 판매도 등락을 반복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현재 위닉스, 위니아딤채, 캐리어, LG전자, 삼성전자, 쿠쿠전자, 전자랜드의 자체 브랜드(PB) 아낙 등 주요제조사의 제습기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전자랜드는 7월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삼성·신한·KB국민·하나·현대·NH농협·BC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 최대 50만 원 캐시백을, 전자랜드 스페셜 롯데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금액대별 최대 30만 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에누리 가격비교, 핫썸머 골프&거리측정기 할인 기획전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여름 시즌을 타깃해 골프클럽 및 거리측정기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반기 기준으로 에누리 가격비교의 골프클럽과 거리측정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37.6%와 8.6%가 증가했다. 골프클럽은 풀세트(25%), 아이언(55%) 등 단가가 높은 품목의 흐름이 좋았다. 거리측정기는 시계형(GPS) 보다는 레이저형이 11% 증가 추이가 또렷했다.

이와 같은 골프클럽과 거리측정기 성장 추세속에 진행되는 이번 중복할인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골프클럽 상품의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웨지, 퍼터와 골프클럽 풀세트 및 거리측정기 등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할인에 20만 원이상 2만 원, 50만 원이상 4만 원, 100만 원이상 7만 원의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준비된 쿠폰 수량은 총 132매로, 소진시 기획전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LG전자, '新가전 고객 자문단' 모집

LG전자는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자문단이 밀레니얼, X세대, 베이비부머 등 다양한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총 40명 규모로 운영한다.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면서 가전제품 구매와 활용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지원양식을 내려받아 1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이달 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LG 新가전 고객 자문단은 8월부터 6개월 동안 새로운 LG전자 생활가전을 기획하기 위해 매월 정기모임과 수시모임을 통해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구체화하는 과정에 참여하며 제품 컨셉과 디자인도 평가한다.

LG전자는 자문단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하고 활동이 우수한 자문 고객에겐 LG전자 신가전을 제공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