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오늘]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캐릭터 ‘호우호우’와 만났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뷰티오늘]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캐릭터 ‘호우호우’와 만났다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7.0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LG생활건강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가 캐릭터  ‘호우호우’와 만났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가 캐릭터 ‘호우호우’와 만났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가 캐릭터 ‘호우호우’와 만났다

LG생활건강 저자극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의 대표 수분 라인 ‘노르데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을 더 커진 용량에 특별한 선물을 담아 오는 7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 대표 인기 제품에 공감 가는 날씨 정보를 알려주는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눈길을 끈다.

물방울을 닮은 호우호우 캐릭터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쉽고 재밌게 날씨를 알려주며, 어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특히 대표 제품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기존 정품보다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에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

이와 함께 케어존 호우호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호우호우 스티커가 담긴 베스트샘플 키트를, 케어존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엔 호우호우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프라도어,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 출시

위트 있는 향기 스타일링을 전하는 바디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편하게 체취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립스틱 컨셉의 ‘스웻 스타일링 바디 오드 뚜왈렛’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웻 스타일링(Sweat Styling) 바디 오드 뚜왈렛’은 무더운 여름 흐르는 땀 마저 향기롭게 만들어준다는 발상을 기반으로, 15ml 포터블한 디자인의 형태로 제작된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기존 프라도어 베스트셀러인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향의 02향과 함께 여름 시즌 컨셉에 맞춰 3가지 신규 프라그랑스 라인을 채웠다. 우아한 네롤리(07), 청량한 트위드(08), 달콤쌉사름한 그린주니퍼(09)로 총 4가지의 특별한 향 라인을 만나볼 수 있으며, 리필 교체 가능하여 원하는 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퍼퓸드 바디필링 출시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각질로 인해 푸석푸석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케어해줄 ‘퍼퓸드 바디필링’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노폐물이 쌓이기 쉬운 여름철에는 얼굴과 마찬가지로 바디 피부에 쌓인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니떼 퍼퓸드 바디필링’은 간편하고 위생적인 스프레이 타입의 바디 전용 제품으로, 피부에 가볍게 뿌려준 후 손으로 문지르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이 때처럼 밀려나오는 마일드한 필링 효과를 선사한다.

영양 성분이 가득한 사과추출물과 우유단백질추출물의 필링 시너지 효과로 각질을 순하게 제거해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로 가꿔주며, 사용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 준다. 물기를 제거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샤워 중에도 효과적인 묵은 바디 각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브러쉬라운지,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5종 출시

셀럽이 열광하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하고 만든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에서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콜라보레이션한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브러쉬라운지’는 배우 김혜수, 서현진 및 걸그룹 에이핑크 등 유명 연예인을 전담하고 있는 탑 매니큐어리스트(네일 아티스트) ‘한혜영’의 네일 아트를 쓱 떼써 싹 붙이는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이다. 경력 20년 이상 된 한혜영의 노하우를 담아 제품을 손톱에 쉽게 붙일 수 있으며, 전문가에게 직접 젤네일 아트를 받은 듯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광택감, 유지력이 특징이다.

신제품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은 슈퍼스타들의 스타일리스트, ‘슈스스’라 불리는 한혜연의 데일리 라이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 해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젤네일을 연출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 ‘쿨블루스타 네일’, ‘큐티 파인애플 네일’, ‘달달시럽 네일’, ‘하트뿅 스마일 네일’ 5종으로 구성돼 취향이나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핑쿠라인 네일’은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을 모티브로 해 팝한 핑크와 옐로우 컬러로 디자인했으며, ‘쿨블루스타 네일’은 패션과 커리어에 대한 열정을, ‘큐티 파인애플 네일’은 일과가 끝난 후 떠난 도심 속 바캉스를 표현해 시원한 컬러로 디자인됐다. ‘달달시럽 네일’은 바쁜 일상 속 디저트 타임을 담아 달콤한 느낌을, ‘하트뿅 스마일 네일’은 한혜연의 소녀 같은 웃음에서 영감을 받아 러블리한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브러쉬라운지는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 출시를 기념해 일부 매장에서 무료 시연 팝업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고객 대상으로 제품을 무료로 시연하며, ‘슈스스 한혜연 콜라보 쓱싹네일’를 제외한 ‘쓱싹네일’ 또는 ‘쓱싹페디’ 제품을 2개 구입 시 본품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팝업 이벤트가 진행되는 매장 및 일정은 시코르 아이파크몰 용산점에서 4일까지,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에서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딥티크, 여름 한정판 ‘컬러 에디션’ 패키지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올 여름 5개 인기 제품에 특별한 색상을 입힌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딥티크는 화가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 듯 원료를 조합해 향을 조향하고, 그 중 핵심 원료에 어울리는 하나의 컬러로 향수를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번 컬렉션은 이러한 딥티크만의 예술적인 컬러 매칭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컬러 에디션’은 기존 투명했던 딥티크의 향수 보틀(병)에 주 원료를 대표하는 특별한 색상을 각각 입히고, 원료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그린 패키지로 구성됐다.

브랜드의 대표 향수인 ‘도 손’, ‘오 데 썽’, ‘롬브르 단 로’, ‘탐 다오’, ‘필로시코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출시되며, 휴대하기 좋은 30ml 용량으로 선보여 언제 어디서나 딥티크의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베트남 도 손 베이의 바닷바람과 튜베로즈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도 손’은 푸른 물빛으로 표현했다. 패키지에는 컬러풀한 튜베로즈 부케의 이미지를 담아 바닷바람 속에 넘실거리는 꽃의 신선한 향기를 떠올리게 한다.

오렌지 나무의 꽃과 잎, 열매, 뿌리까지 모든 향을 담아 오감을 자극하는 ‘오 데 썽’은 황금빛 노란색을 입혔으며, 프랑스의 낭만적인 정원에 핀 장미를 연상시키는 ‘롬브르 단 로’는 상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장미향이 떠오르는 선홍빛 핑크 색상으로 표현했다.

또한 인도차이나 반도의 신성한 숲과 산에 대한 추억을 그린 ‘탐 다오’는 달콤한 오렌지 색을 더해 샌들우드 나무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그리스어로 ‘무화과 나무의 친구’라는 뜻을 가진 ‘필로시코스’는 무화과 잎과 꽃, 수액과 송진 향에 편백 나무의 우디한 향을 담은 상쾌한 제품이다. 딥티크는 무화과 나무의 푸릇한 싱그러움을 표현하기 위해 그린 색상을 선택했으며, 패키지에는 무화과 나무 잎으로 개성을 더했다.

딥티크는 이번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과 함께 한여름의 반짝이는 햇살을 서정적으로 표현한 ‘2019 에썽쓰 엥썽쎄 오 드 퍼퓸’도 올 여름 한정 판매한다.

매년 다른 희귀 원료의 향을 선정해 한정 판매하는 ‘에썽쓰 엥썽쎄’는 올해 폴리네시아 섬 타히티산 ‘티아레꽃’을 메인 원료로 제작했다. 꽃밭에서 갓 꺾어 온 꽃의 풋풋한 생기와 신선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특별함을 위해 프랑스 유리 공예 회사 워터스퍼거(Waltersperger)사의 장인들이 만든 유리 보틀 패키지에 담았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