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한국닛산, 7월 한 달간 AS 서비스 할인 혜택…DS 오토모빌, 테크니컬 센터 5곳 추가 개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한국닛산, 7월 한 달간 AS 서비스 할인 혜택…DS 오토모빌, 테크니컬 센터 5곳 추가 개소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7.04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한국닛산, 7월 한 달간 AS 서비스 할인 혜택

한국닛산은 여름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기존 고객 대상 AS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19 AS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기간 내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지정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등 모든 유상수리 항목에 대해 부품 및 공임을 포함해 10%(건당 최대 50만 원까지)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사고 수리 작업 및 부품판매는 제외된다.

이 외에도 엔진 성능 유지를 위해 주기적인 교체가 필수인 트랜스미션 오일 교체 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장마철 대비 닛산 우산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링컨코리아, 컨티넨탈·MKZ 구매 고객 대상 특별 금융 프로모션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는 올해 3분기 동안 링컨의 플래그십 세단 컨티넨탈과 중형 세단 MKZ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컨티넨탈 구매 고객들은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선납금 35% 혹은 40%를 납부하는 조건으로 60개월간 무이자로 88만 원대 금액을 할부 납부하면 컨티넨탈의 오너가 될 수 있다.

특히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링컨 컨티넨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5년 보증 △5년 PMP(Premium Maintenance Plan) △1년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및 스마트 리페어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링컨 MKZ 가솔린/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경우에도 선납금 30% 납부 후 월 10만 원대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MKZ 유예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및 스마트 리페어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및 전국 링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DS 오토모빌, 테크니컬 센터 5곳 추가 개소

프랑스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 DS 오토모빌(이하 DS)은 지난 1일부로 DS 테크니컬 센터 5곳을 추가 개소하고 DS 발렛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4일 밝혔다.

DS는 수원,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전국 5개 지역에 DS 테크니컬 센터를 추가 개소해 서비스 편의성을 높이고, 체계적인 차량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높인다는 방침이다.

더불어 ‘DS 발렛’ 서비스도 횟수 제한없이 무상으로 제공한다. DS 발렛은 특별 고객 서비스인 ‘DS 온리유’ 프로그램 중 하나로, 차량 점검 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해 정비 후 다시 원하는 장소에 인도하는 서비스다.

DS 공식수입원인 송승철 한불모터 대표이사는 "DS 7 크로스백 오너들에게 전국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테크니컬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퀄리티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한 VIP 마케팅을 통해 DS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