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05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정관장 굿베이스 모델 김지원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모델 김지원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정관장 굿베이스 새 모델로 김지원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새 모델로 배우 김지원을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KGC인삼공사는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연대기’ 등에서 탄탄한 연기 경력을 쌓아온 김지원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굿베이스가 추구하는 자연소재를 활용한 건강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이 날 전파를 탄 김지원의 굿베이스 새 광고는 ‘매일 채우세요, 나에게 필요한 자연의 힘’이라는 테마로 자연과 함께 하는 삶을 사는 2040여성이 일상 속에서 굿베이스로 건강을 채운다는 내용을 담았다.

송상욱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담당 부장은 “브랜드의 메인 타켓인 2040 여성을 대변하는 김지원씨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 이라고 말했다.

롯데마트, BMW 코리아와 서비스센터 입점 진행

롯데마트가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지난 4일  BMW 코리아와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

롯데마트 내 입점한 BMW·MINI 서비스센터는 고객 접근이 용이할뿐만 아니라 빠른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PIT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고객들은 차량 서비스를 받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 및 기타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면서 기다리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BMW 코리아는 수도권 및 전국 광역시 내 50여 개의 롯데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BMW·MINI PIT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하고 있으며, 기존 BMW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P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롯데마트-BMW/MINI 서비스센터 1호점은 롯데마트 부산점으로 오는 10일 오픈할 예정이다.

교촌치킨, 가정간편식 볶음밥 2종 티몬 입점

교촌에프앤비는 이달부터 모바일커머스 티몬에 HMR(가정간편식) 제품 교촌 볶음밥 2종을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티몬에 입점한 HMR 제품은 교촌이 지난 3월에 선보인 ‘교촌 닭갈비 볶음밥’과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2종이다.

티몬 판매구성은 ‘교촌 닭갈비 볶음밥 세트(닭갈비 볶음밥 4팩),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세트(궁중 닭갈비 볶음밥 4팩)’, ‘교촌 볶음밥 세트(닭갈비 볶음밥 2팩+궁중 닭갈비 볶음밥 2팩)’이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은 매콤한 고추장 소스에 깻잎과 깍두기가 어우러져 향과 식감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이다.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은 달콤 짭짤한 간장 소스에 납작 당면을 추가해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국순당, CJ제일제당과 ‘막걸리와 전’ 행사 진행

국순당은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비 오는 날의 잇템인 ‘막걸리와 전’ 공동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순당의 인기 막걸리 제품인 1000억 유산균 막걸리, 우국생, 옛날막걸리 고(古) 등과 백설컵전의 공동 시음과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국순당 막걸리와 백설컵전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으며 국순당 막걸리와 백설컵전을 함께 구매 시에는 ‘콜라보 막걸리 잔’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있다.

이번 행사는 대형마트 주요 매장에서 오는 17일까지 매장별 행사 계획에 따라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국순당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

국순당 1000억 유산균 막걸리는 식물성 유산균이 막걸리 한 병에 1000억 마리 이상이 들어 있다. 알코올 도수는 5%로, 목 넘김이 깔끔하고 적당한 산미와 감미가 조화를 이뤄 부침요리인 전과 잘 어울린다. 백설 컵전은 감자전, 호박전, 김치전, 녹두빈대떡 등 4종으로 부침요리에 필요한 원물가루와 손질된 원재료가 용기 하나에 모두 들어 있는 편의형 제품이다. 재료 손질이 필요 없이 물을 부은 뒤 섞어서 프라이팬에 5분만 부치면 전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