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FAU), “번거로운 이중세안은 NO”
스크롤 이동 상태바
파우(FAU), “번거로운 이중세안은 NO”
  • 홍성인 기자
  • 승인 2019.07.09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우 스킨 솔루션 원 스텝 클렌저, 한 번 세안으로 메이크업과 노폐물 제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홍성인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는 풍부한 생크림 타입의 폼 ‘파우 스킨 솔루션 원 스텝 클렌저’를 출시했다. ⓒ파우(FAU)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는 풍부한 생크림 타입의 폼 ‘파우 스킨 솔루션 원 스텝 클렌저’를 출시했다. ⓒ파우(FAU)

메이크업과 노폐물은 제거하고 피부는 촉촉하게 케어하는 무스타입 폼클렌저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에스테틱 브랜드 파우(FAU)는 풍부한 생크림 타입의 폼 ‘파우 스킨 솔루션 원 스텝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파우 스킨 솔루션 원 스텝 클렌저는 금속 패키징에 누르자마자 나오는 풍부하고 미세한 생크림 같은 머랭 거품이 특징이다. 굳이 문지르지 않아도 BB나 메이크업을 녹여 깔끔하게 제거하는 저자극 클렌저로 한 번의 세안으로 2차 세안 필요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한다.

피부 재생에 효과가 있다는 병풀추출물을 비롯해 편백수, 티트리, 알란토인 성분 함유로 노폐물 제거와 동시에 피부 수분 장벽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방지함과 동시에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거품을 피부에 마사지하듯 문질러도 세안 효과가 뛰어난 것이 이 제품이 특징이다.

파우 관계자는 “메이크업이 잘 지워지지 않아 수차례에 걸쳐 세안을 반복할 경우 자칫 피부 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며 “파우 스킨 솔루션 원 스텝 클렌저는 부드러운 제형뿐만 아니라 탁월한 지워짐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산업2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한 자만이 선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