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천 번의 입맞춤' 축구선수로 특별 출연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윤두준, '천 번의 입맞춤' 축구선수로 특별 출연
  • 김숙경 기자
  • 승인 2011.08.0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김숙경 기자)

▲ (사진제공=GnG프로덕션)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MBC 새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에 특별출연한다.

윤두준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천 번의 입맞춤'에서 실력과 스타성을 겸비한 유명 축구선수 윤기준 역으로 출연한다.

극중 우주영(서영희 분)의 아들 찬노가 박지성 다음으로 좋아하는 선수로 축구선수 에이전트 우빈(지현우 분)과 주영을 이어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낼 예정이다.

윤두준은 실제로 중고등학교 시절 축구선수로 활약했으며 현재 JYJ 시아준수와 영웅재중, 비스트 이기광, 김현중 등이 속한 연예인 축구단 MEN의 멤버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선보이며 '돌벅지'라는 별명을 갖게 됐다.

이에 축구를 잘하는 스타를 찾았던 '천 번의 입맞춤' 제작진은 MBC 시트콤 '몽땅 내 사랑'을 통해 물오른 연기력까지 선보이고 있는 윤두준을 적임자로 지목했다.

윤두준 역시 축구선수라는 역할이 맘에 쏙 드는데다가 소속사 식구인 포미닛의 남지현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기 때문에 빡빡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흔쾌히 출연 제의를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

최근 인천의 한 축구 경기장에서 드라마 촬영에 임한 윤두준은 남다른 축구 실력을 선보여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촬영을 지켜본 GnG 프로덕션 관계자는 "진짜 축구 선수라고 해도 믿어질 만큼 실력이 뛰어났다. 멋진 포즈 때문에 여성 스태프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기도 했다. 역시 남친돌다웠다"며 "드라마 초반 윤두준의 특별 출연이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천 번의 입맞춤'은 누구나 한번쯤 인생의 쓴맛을 맛본 사람들의 유쾌하고 감동적인 패자부활전을 그린 가족멜로극으로 오는 20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