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에누리 가격비교, 에어컨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웅진코웨이,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에누리 가격비교, 에어컨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10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환경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에서 단체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환경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에서 단체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웅진코웨이

웅진코웨이,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환경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공동 주최하는 '2019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에서 단체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녹색경영대상은 녹색 경영을 통해 국내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한 기업, 단체, 제품 등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환경분야에서 최고 권위의 정부포상 중 하나로 손꼽힌다.

웅진코웨이는 '건강한 내일을 디자인하는 1st Green Global Leader'라는 비전 아래 2020년까지 온실가스 50% 저감을 목표로 삼고, 비즈니스와 연계한 저탄소 녹색경영을 추진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온실가스 저감 및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신재생에너지 적용을 확대하고 있다. 웅진코웨이는 유구공장, 인천공장, 포천공장 및 물류센터에 태양광 발전 설비를 설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유구공장과 물류센터에 LED 조명을 도입해 작업장 조도 개선은 물론 에너지 비용 절감에도 힘쓰고 있다.

자원 순환 활성화를 위해 매년 약 1~2만 여대의 리퍼브 제품을 생산 및 판매되고 있다. 이는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를 원하는 고객을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자원 재사용을 바탕으로 환경문제를 최소화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LG전자,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 플러스' 출시

LG전자는 안전성과 효능을 대폭 강화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오는 11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LG전자가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과 효능을 더욱 높인 2019년형 신제품이다.

LG전자는 인체에 직접 사용하는 뷰티기기의 고객 눈높이에 맞춰 탁월한 효능과 안전성의 LG 프라엘을 앞세워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지속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LG전자는 화장품처럼 동일한 패키지 제품을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4종 풀라인업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했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제품 출하가는 더마 LED마스크 119만 9000원, 토탈 리프트업 케어 59만 9000원, 갈바닉 이온부스터 44만 9000원, 듀얼 브러시 클렌저 34만 9000원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에어컨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 진행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여름시즌 필수가전인 에어컨의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기준 에누리의 에어컨 판매액과 매출액은 전년대비 각각 26%와 29%가 상승했다. 이와 같이 매해 꾸준히 증가하는 에어컨 수요에 발맞춰 에누리는 위메프와 함께 2019년형 최신 삼성 에어컨의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상 모델은 △멀티형 AF17RX772BZR △멀티형 AF16M6476LZR △스탠드형 AF16M6476LZK △탠드형 AF19RX772BZK △벽걸이형 AR07R5173HC △벽걸이형 AR06R1131HZ 등 총 6종이다.

오는 31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상품을 검색해 위메프에 접속하면 결제 시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기본설치비를 무료로 지원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