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바로고, 초복 앞두고 ‘놀부 삼계탕’ 배달…야놀자, 주요 카드사·간편결제사와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
[IT오늘] 바로고, 초복 앞두고 ‘놀부 삼계탕’ 배달…야놀자, 주요 카드사·간편결제사와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11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11일 복날을 맞아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5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삼계탕을 배달한다고 밝혔다. ⓒ바로고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11일 복날을 맞아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5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삼계탕을 배달한다고 밝혔다. ⓒ바로고

바로고, 초복 앞두고 '놀부 삼계탕' 배달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11일 복날을 맞아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의 대표 5개 브랜드에서 판매하는 삼계탕을 배달한다고 밝혔다.

바로고는 삼계탕을 배달하는 놀부의 대표 5개 브랜드 '놀부부대찌개, 놀부보쌈, 돈까스퐁당떡볶이공수간, 흥부찜닭, 삼겹본능'에 안정적인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부지역은 제외된다.

특히 바로고는 보온에 특화된 '바로고 파우치'로 삼계탕을 배달해, 집이나 직장에서도 놀부 매장에서 먹는 것처럼 깔끔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놀부의 삼계탕은 깨끗이 손질한 영계에 몸에 좋은 부재료인 인삼, 대추, 찹쌀을 넣고 정성스럽게 끓여서 배달된다.

야놀자, 주요 카드사·간편결제사들과 초특가 프로모션 실시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국내 주요 카드사 및 간편결제사들과 손잡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야놀자 앱에서 숙박과 레저 상품을 제휴 카드와 간편결제로 예약하면 최대 5만 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참여사는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PAYCO), 스마일페이 등 총 8곳이다.

먼저, 페이코와 스마일페이, 토스를 결제수단으로 첫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0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페이코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는 생애 첫 고객 또는 최근 90일간 페이코를 이용하지 않은 휴면 고객 대상에게 적용된다. 스마일페이는 3만 원 이상, 토스는 4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대상으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이용 고객은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는다. 해외 숙소의 경우 최대 5만 원까지, 국내 숙소와 레저/티켓 상품은 최대 1만 원까지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를 통한 할인 혜택은 이용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된다. 14일까지 해외 숙소 1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은 최대 5만 원까지, 국내 숙소와 레저/티켓 5만 원 이상 결제 고객은 2000원을 즉시 할인 받는다. 15일부터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KB국민카드 또는 신한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청구할인 된다.

여기어때, '전국민 펜션 할인대전' 개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펜션 여행의 '핫플레이스'인 경기도와 강원도 지역 등 전국 펜션을 할인하는 '전국민 펜션 할인대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우리나라 유명 펜션을 엄선해 테마별 할인쿠폰과 5% 포인트 적립 혜택을 주며, 행사는 15일까지, 숙박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이번 기획전은 850곳이 넘는 펜션들이 참여한다. 여행 테마에 따라 숙소를 찾고, 고를 수 있도록 △수영장 펜션 △풀빌라 펜션 △오션뷰 펜션 △계곡 펜션 △글램핑&카라반 △키즈 펜션 △반려동물 펜션으로 나눴다.

지역별 카테고리를 제공해 여행지에 따라 숙박시설 비교 기회도 제공한다. SNS에서 유명한 제주 나인 스파빌(수영장 펜션), 강릉 르샤트리(풀빌라 펜션), 여수 핀란드의 아침(오션뷰 펜션), 가평 굿모닝 펜션(계곡 펜션), 포천 파인트리(글램핑), 가평 에비뉴알리에키즈펜션, 가평 모나코 애견펜션 등이 대표적이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금요일마다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를 공개하고, 할인 및 특전을 지원하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인기 워터파크 입장권을 파격가에 내놓는 ‘워터파크 위클리 특가’를 연다.

지니뮤직, CGV아트하우스 'Cinema Adult Vacation' 영화 기획전과 이벤트 개최

지니뮤직은 CGV아트하우스에서 개최하는 'Cinema Adult Vacation'(시네마 어덜트 베케이션) 영화 기획전과 협업해 색다른 이벤트와 영화음악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Cinema Adult Vacation은 '공포·빌런(악역)·29금' 등 3가지 테마를 주제로 총 17편의 영화를 선보이는, 어른들을 위한 장르영화 기획전이다.

지니뮤직은 앱과 현장 이벤트를 통해 CGV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우선 지니뮤직 앱에서는 기획전의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고 OST를 추천할 뿐만 아니라 11일 오픈하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OST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청각으로 느낄 수 있는 진정한 공포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무더운 여름철, 이색 장르영화 기획전을 찾은 이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CGV아트하우스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점에 특별 체험존이 마련된다.

체험존에서는 '지니X CGV아트하우스 제 1회 호러모의고사'와 'OST 듣기평가' 등 이색 이벤트를 통해 영화 콘텐츠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모의고사 인증 후에는 Cinema Adult vacation X '토끼리' 작가의 '극장 빌런' 시리즈 배지가 특별 경품으로 제공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