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송강호, "신세경 팔색조 같은 여배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포토]송강호, "신세경 팔색조 같은 여배우"
  • 권희정 기자
  • 승인 2011.08.10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권희정 기자]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송강호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영화 '푸른소금'은 과거를 숨기고 평범하게 살고 싶은 은퇴한 조직보스와 그의 감시를 의뢰 받고 접근한 여자가 서로의 신분을 감춘 채 조금씩 가까워지면서 위험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로 9월 개봉예정이다.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송강호가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송강호가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송강호가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배우 송강호가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를 갖은 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감독 이현승 배우 신세경 송강호가 가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를 갖은 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신세경 송강호가 가 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를 갖은 후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감독 이현승이10일 오전 강남구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푸른소금' 제작발표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담당업무 : 사진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