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서 플로럴 뮤직캠프 성료…한국지엠, 쉐보레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서 플로럴 뮤직캠프 성료…한국지엠, 쉐보레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7.1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쌍용차, 오토캠핑빌리지서 플로럴 뮤직캠프 성료

쌍용자동차는 지난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충북 제천시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 고객들과 그 가족들을 초청해 7월의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달의 SFD는 '플로럴 뮤직캠프'(Floral Music Camp)를 타이틀로 활기 넘치는 바이올린 연주와 JTBC 슈퍼밴드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는 가능동밴드의 공연이 펼쳐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더불어 쌍용차는 어린이 참가자들을 위한 우드자동차와 동물부채 만들기 프로그램을 비롯해 보드게임 무료 대여, 전자오락실 등을 운영했다. 이 외에도 핫도그와 시원한 음료, 과일슬러시 등의 간식을 준비해 인기를 끌었다.

플로럴 뮤직캠프에 참가한 배선희씨(41세, 경북 구미)는 "수려한 자연 속에서 멋진 음악, 추억의 놀이들과 더불어 캠핑의 계절을 제대로 즐겼다"며 "다음 SFD 날짜를 체크해 가족들과 꼭 다시 오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쌍용차는 매월 새로운 주제의 파티형 캠프 쌍용패밀리데이(SFD)를 개최하고 있으며, 10회째를 맞이했다. SFD 참가 및 빌리지 예약 등은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지엠, 쉐보레 하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한국지엠은 여름철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쉐보레 전국 직영서비스센터 9곳에서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수해차량 고객들을 대상으로 수리비를 할인해 주는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은 장거리 운행이 잦은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엔진,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기본 안전 점검과 더불어, 냉각수, 엔진오일, 워셔액 등 소모품 점검 서비스를 전국 직영서비스 센터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휴가기간 동안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정비를 받을 수 있도록 쉐보레 종합 상황실을 운영,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도울 방침이다.

이 외에도 한국지엠은 수해 발생 시 해당지역에 긴급출동 및 각종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수해차량 입고시 자차보험 미적용 차량을 대상으로 수리비의 50%를 감면하는 등 수해 피해 고객을 지원할 예정이다.

푸조, 갤러리아 포레서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푸조는 오는 12월 말까지 서울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서 대표 인기 모델들을 전시하는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푸조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뮤즈 전시회 등 문화 예술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에게 푸조 브랜드의 가치와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푸조 팝업스토어는 매일(월요일 제외) 10시부터 19시까지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라이티움에서 운영된다. 행사장에는 푸조 508과 푸조 3008 SUV, 푸조 5008 SUV 등 핵심 모델들을 전시하며, 별도 상담 공간을 마련해 현장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푸조 우산, 키링, USB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