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연기 걱정 없는 ‘스모크리스 BBQ 그릴’ 출시…웅진코웨이,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연기 걱정 없는 ‘스모크리스 BBQ 그릴’ 출시…웅진코웨이,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 후원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1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캠핑의 꽃인 바비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모크리스 BBQ 그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캠핑의 꽃인 바비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모크리스 BBQ 그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일

신일, 연기 걱정 없는 '스모크리스 BBQ 그릴' 출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캠핑의 꽃인 바비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모크리스 BBQ 그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적외선 열기술로 음식을 가열해 연기, 냄새, 유해가스 걱정 없이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본발열 소재를 사용하는 적외선 히팅장치를 적용, 230도의 온도로 음식을 빠르고 골고루 익혀준다. 또한 음식의 수분을 유지한 채 속부터 익혀 바비큐 시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그릴 열판은 논스틱 코팅 처리돼 기름 없이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며, 음식이 눌어붙거나 타지 않는다. 제품 양옆으로 열선이 위치해 조리 시 기름이 닿지 않으며, 연기 발생이 적다. 기름받이는 별도 분리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다. 이외에도 바비큐 시 유용한 집게, 바비큐 솔, 뒤집게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웅진코웨이,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 후원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강원도 양양 죽도해변에서 펼쳐지는 물 문화축제 '제3회 그랑블루 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며 20~30대 젊은 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그랑블루 페스티벌은 영화·공연·환경 캠페인 등 물을 주제로 한 문화 활동을 통해 깨끗한 물의 소중함을 알리는 축제다. 그대 안의 블루의 이현승 감독이 3회째 총괄 지휘를 맡았다.

주요 프로그램은 해변에서 펼쳐지는 영화 상영이다. 페스티벌 기간인 19일 오후부터 21일 오전까지 어서오시게스트하우스, 죽도 서핑 다이어리 등 미개봉 신작을 포함한 물 관련 영화를 밤샘 상영하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노을 속에서 즐기는 해변 재즈 공연 및 바닷가의 정취를 담은 마을 벽화도 감상할 수 있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일회용품 줄이기 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물 환경보호에 적극 동참한다. 웅진코웨이 임직원이 기증한 물병을 깨끗이 세척·건조해 부스에 비치하고, 웅진코웨이 정수기의 깨끗하고 맛있는 물로 만든 음료를 물병에 담아 제공한다. 누구나 물병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반납할 수 있어 개인 물병을 휴대하지 않아도 손쉽게 친환경 실천이 가능하도록 했다.

전자랜드, 홈카페 문화 확산에 커피머신·정수기 판매량 증가

전자랜드는 집에서 혼자 놀며 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족'(홈과 호모 루덴스를 결합한 신조어)이 늘어나고, 음료와 디저트를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커피머신과 정수기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커피머신 판매량은 최근 3년간 매년 증가하고 있다. 2017년에 2016년 대비 26% 성장, 2018년에는 2017년 대비 14% 성장했다. 2019년 상반기 커피머신 판매량은 2018년 전체 판매량보다 46% 많다.

전자랜드의 정수기 판매량은 2017년에 2016년 대비 비슷한 판매량을 기록했으나, 2018년에는 2017년 대비 37% 증가했다. 2019년 상반기에는 전년 동기 대비 32% 증가했다. 전자랜드는 홈카페를 즐기며 얼음이 필요한 상황이 많아진 것이 정수기 판매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LG V50 ThinQ와 함께한 괌 출사단', 온라인 사진전 열어

LG전자는 17일부터 오는 2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SNS 채널을 통해 'LG V50 ThinQ와 함께한 괌 출사단' 사진전을 연다고 밝혔다. 지난달 선정된 출사단이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괌을 방문해 촬영한 사진이 전시된다.

LG전자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방문하면 누구든지 LG V50 ThinQ로 담아낸 괌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은 셔터 리모컨, 삼각대 등 최소한의 보조장비만 사용했을 뿐 모두 LG V50 ThinQ 카메라로만 촬영됐다.

LG전자는 이 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각자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V50 ThinQ, 기프티콘 등 선물이 증정된다.

이번 전시는 LG V50 ThinQ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는 취지다. LG V50 ThinQ는 빛을 받아들이는 이미지센서를 전작 대비 10% 키워 어두운 곳에서도 보다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야경을 찍을 때도 뭉개짐이 덜하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