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카드로 끝내는 ‘여름 휴가 대작전’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전북은행, JB카드로 끝내는 ‘여름 휴가 대작전’ 실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7.17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15일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JB카드 여름 휴가 대작전’을 시행한다.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지난 15일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JB카드 여름 휴가 대작전’을 시행하고 있다. ⓒ전북은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맞아 지난 15일부터 ‘JB카드 여름 휴가 대작전’을 시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가’라는 주제에 걸맞게 해외, 물놀이, 실내 등, 다양한 휴가지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을 제공한다.

우선 여행사·항공사 이용시, 최대 5만원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해외 가맹점 이용시, 최대 2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준다. JB카드와 함께 해외 여행을 다녀온다면 최대 7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셈이다. 또 국내 여행족들을 위해 국내 전 가맹점 최대 10개월 (부분)무이자할부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주요 물놀이 시설에서 JB카드를 제시하면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부안 대명리조트 △나주 중흥스파골드 △천안 대명리조트 △완주 아마존 아쿠아틱파크 △덕산 스플라스 워터파크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서 시설별로 10~40%의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아울러 전북 도내 하이마트에서 해당 소식지 또는 안내장을 제시하면 에어컨 구매시 최대 10%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소식지에는 신세계 면세점 10% 할인, 롯데 면세점 10% 할인 쿠폰도 동봉되어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8월 말까지 진행되며, 행사별 대상 카드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 콜센터, 홈페이지, 뉴스마트 뱅킹 어플에서 확인 가능하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