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계속받는3대질병보장보험’ 선보여…매 2년마다 보장 가능
DB손해보험, ‘계속받는3대질병보장보험’ 선보여…매 2년마다 보장 가능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7.18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세까지 계속적으로 매 2년마다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18일 '계속받는3대질병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상품의 기본 계약은 '3대질병진단비'와 '계속 받는 3대질병 진단비'로 3대 질병에 대한 보장을 하나의 담보로 묶어서 운영한다. 따라서 3대 질병에 대해 각각 분리해 가입하는 것보다 최대 25% 저렴한 보험료로 가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계속받는3대질병진단비'의 경우, 손보업계 최초로 하나의 담보로 3대 질병에 대해 2년마다 계속 보장을 받을 수 있게끔, 보장을 강화했다. 

또한, 3대 질병 관련 입원, 수술, 진단비 특약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3대 질병 보장에 대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집중적으로 보장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상품은 갱신형(10년·20년·30년), 세만기형(90세·100세 만기, 10년·20년·30년납)운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한다. 

세만기의 경우, 무해지환급형 제도도 선택가능해 동일한 보장을 기존대비 저렴한 보험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3대 질병을 집중 보장하는 상품 컨세에 맞게 3대 질병 진단시 보험료 납입 면제 제도를 도입해 고객이 3대 질병에 걸린 경우,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설계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계속받는 3대질병보장보험'이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3대 질병에 대해 최초 진단뿐 아니라, 100세까지 계속적으로 매 2년마다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면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