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CU 치즈 만수르 인기에 육즙 만수르까지 출시…락앤락, 주방 정리에 최적화된 ‘웨이브 밀폐용기’ 출시
[유통오늘] CU 치즈 만수르 인기에 육즙 만수르까지 출시…락앤락, 주방 정리에 최적화된 ‘웨이브 밀폐용기’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CU는 자사가 이달 초에 출시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이 판매 시작 단 3일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CU
CU는 자사가 이달 초에 출시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이 판매 시작 단 3일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CU

CU 치즈 만수르 인기에 육즙 만수르까지 출시

CU는 자사가 이달 초에 출시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이 판매 시작 단 3일만에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은 올 상반기 지속적으로 매출 상위를 기록하고 있는 최애7찬, 모두 다 돼지 도시락 등을 제치고 CU의 20여 가지가 넘는 도시락 제품 중 단숨에 매출과 판매량 1위 자리를 모두 꿰찼다.

해당 도시락은 SNS 등 입소문을 통해 인지도를 더욱 높이며 매주 10%씩 매출이 상승하는 추세다. 7월 중순 현재, 판매 2위 제품(모두 다 돼지 도시락)보다 무려 27%나 더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다.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은 가성비를 넘어 높은 퀄리티(품질)를 앞세워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CU는 이러한 치즈 만수르 돈까스 도시락의 인기에 후속작 육즙 만수르 비프 함박 도시락(5000원)을 오는 23일 출시할 예정이다.

락앤락, 주방 정리에 최적화된 '웨이브 밀폐용기'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주방이나 냉장고 정리를 손쉽게 도와줄 '웨이브 밀폐용기'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락앤락 웨이브 밀폐용기는 뚜껑과 몸체 바닥에 동일한 물결 무늬가 적용된 점이 특징이다. 위아래 물결 무늬가 안정적으로 맞물려 흔들림을 줄여주고, 각각의 용기를 블록처럼 쌓아 정리할 수 있어 좁은 냉장고나 복잡한 주방에서 사용하기 유용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용기를 겹겹이 포개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용기 하단 부위가 좁아지는 형태로 디자인 돼 동일한 사이즈도 쉽게 겹쳐둘 수 있고, 큰 용기 안에는 작은 용기 여러 개가 사이즈에 따라 딱 맞게 담겨 저장 공간을 한층 절약해준다.

웨이브 밀폐용기는 생활공간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도록 스노우 화이트와 다크 그레이의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 가지 컬러만 사용해 깔끔한 주방을 연출할 수도 있고, 취향에 따라 컬러를 조합해 한층 감각적인 분위기로 꾸밀 수도 있다.

총 8가지 용량으로 소량의 반찬부터 다량의 식품, 잡곡 등 다양한 식재료를 보관하기에 유용하다. 락앤락만의 4면 결착 방식으로 밀폐력이 뛰어나며, 항균 실리콘을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균의 침투까지 막아준다. 용기에 적용된 웨이브 디자인은 열 순환을 도와 가열 시 음식의 맛을 더욱 좋게 해준다는 장점도 있다.

담당업무 : IT, 통신, O2O, 생활가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