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엠모바일,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유심&렌탈’ 요금제 출시…LGU+-에스원, 통신-보안 융복합 사업 가속화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엠모바일,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유심&렌탈’ 요금제 출시…LGU+-에스원, 통신-보안 융복합 사업 가속화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1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은 플랫폼 전문 기업 ㈜인터파크비즈마켓과 함께 통신 업계 최초로 모바일, 렌탈 제휴 상품인 '유심&렌탈'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KT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은 플랫폼 전문 기업 ㈜인터파크비즈마켓과 함께 통신 업계 최초로 모바일, 렌탈 제휴 상품인 '유심&렌탈'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KT

KT엠모바일, 인터파크비즈마켓과 '유심&렌탈' 요금제 출시

KT의 알뜰폰 자회사 KT 엠모바일은 플랫폼 전문 기업 ㈜인터파크비즈마켓과 함께 통신 업계 최초로 모바일, 렌탈 제휴 상품인 '유심&렌탈' 요금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LTE 후불 요금제 5종과 LED 마스크를 포함한 4종의 24개월 렌탈 상품을 고를 수 있는 유심&렌탈 제휴 요금제는 총 20종의 결합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LED 마스크 결합상품 가입 시 최대 60만 7200원, 제너레이더 스팀다리미와 안구 건조증 치료 기기, 음식물 쓰레기 처리기 결합 상품 가입 시 최대 52만 8000원 할인 등 업계 최대 할인율을 제공한다.

KT 엠모바일은 렌탈 제휴 상품 출시를 위해 기본료 3300원에 음성 200분, 문자 200건, 데이터 2GB를 사용할 수 있는 '실용 USIM 1.9'와 기본료 2만 2000원에 음성 100분, 문자 100건과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LTE 실용 15GB+' 등 인기 후불 유심 요금제 5종을 제공한다.

이번 제휴 상품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은 월 기본요금을 최대 2만 5300원까지 평생 할인(요금제별 상이)을 받을 수 있으며 '9분 생활영어 + YBM 올인올 영한영사전' 1년 이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결합 상품에 가입한 고객 중 제휴 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1만 7000원까지 월 렌탈료 할인을 받아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유심&렌탈 제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LGU+-에스원, 통신-보안 융복합 사업 가속화

LG유플러스는 보안 시장 1위 사업자 에스원과 18일 통신과 보안 서비스의 결합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통신과 보안 영역의 두 회사가 단순 제휴를 넘어 구체적인 결합 서비스를 구성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업계에서는 그간 자회사나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서만 관련 서비스를 운영해왔다.

이번에 선보이는 결합 상품은 신규 'U+사장님패키지' 3종이다. △유통, 요식, 이미용 업계의 소상공인들을 위한 '출동보안형 패키지' △병원이나 숙박업소 등에 적절한 '매장형 패키지' △일반 사무실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오피스형 패키지'로 고객의 선택권을 다양화 시켰다.

가장 눈에 띄는 서비스는 출동보안형 패키지다. CCTV와 출동 서비스에 초점을 맞췄다. U+지능형CCTV 2대, 초고속 인터넷(기가슬림안심, 500M), 기가와이파이, 인터넷 전화와 방범 서비스 '에스원 프리미엄'(침입감지센서 2종 포함)으로 구성돼 있다. 결합 및 모바일·제휴카드로 55%까지 할인 받아 월 5만 890원(VAT포함, 3년 약정 기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신규 결합 서비스 출시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오는 9월 말까지 에스원 프리미엄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3개월간 이용료(월 4만 6000원/VAT포함)와 설치비가 면제된다. 인터넷 서비스 이용고객(3년 약정 기준)은 '기가안심'(1Gbps)과 '기가안심슬림'(500Mbps)을 각각 월 8800원, 66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다.

셰플리, 차세대 중식 리더 최형진 셰프와 마라 신메뉴 출시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자사의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가 차세대 중식 리더 최형진 셰프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한 신메뉴 '마라 마파두부 정식'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최형진 셰프와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이번 신메뉴는 최근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향신료 중 하나인 마라를 메인으로 마라 특유의 입안이 얼얼한 정도의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선사한다.

또한 고슬고슬한 밥알과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탱글 한 두부의 식감을 있는 그대로 살려 딜리버리에 최적화된 레시피로 고안했다. 신메뉴는 여름철 무더위로 사라진 입맛을 사로잡는 한 끼 식사는 물론 중독되는 마라의 매콤함으로 맥주 한 잔과 곁들이면 술안주로도 손색이 없는 메뉴다.

셰플리와 콜라보 한 최형진 셰프는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의 애(愛) 제자로 SBS 생활의 달인과 쿡가대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Olive 밥블레스유 등 다수의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현재 마라를 베이스로 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국 가정식 레스토랑 진지아의 대표 셰프이기도 하다.

레저큐, 여주시청과 함께 '여주투어패스' 출시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여주시청과 '여주투어패스'를 개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여주투어패스는 경기도 여주 소재 관광지 5곳을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다. 시립폰박물관, 여주미술관, 주주팜, 쎈토이박물관, 목아박물관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판매 권종은 48시간 자유이용권, 24시간 빅(BIG)2권, 워터파크 패키지 등이다. 가격은 성인 기준 자유이용권 1만 3000원, 빅2권 1만 1000원, 패키지 3만 900원이며, 패키지에는 48시간 자유이용권과 썬밸리 워터파크 주중 입장권이 포함된다. 이용 시간은 첫 입장 시점부터 계산된다.

여주투어패스는 현재 야놀자와 쿠팡,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판매 중이며, 야놀자에서 구매했을 경우 미사용 티켓은 100% 자동 환불 처리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