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 트러스트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개최
J 트러스트그룹,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 개최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7.19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예선…누구나 참여 가능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정우교 기자)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

J 트러스트 그룹은 19일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JT친애저축은행과 JT저축은행의 공동 주최로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만 18세 이상 골프존 모든 등급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전국민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형평성을 고려해 현재 KPGA, KLPGA나 대한골프협회에 등록돼 있는 사람 혹은 각종 프로 자격증이 있는 사람은 참가가 제한된다. 

예선은 19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은 오는 9월 24일 야외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방식은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며 참가횟수에 상관없이 각 코스(18홀)에서 쳤던 총 타수 중 가장 낮은 타수가 합산돼 순위가 집계된다. 

예선 결과 남자부 상위 30명, 여자부는 상위 10명까지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J 트러스트그룹 관계자는 "국내 골프를 즐기는 인구로 추산되는 인원은 약 400만명 수준으로 평소 골프를 좋아하거나 골프를 쉽게 접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생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고자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전국민 힐링을 위해 진행한 대표 반려견 마케팅 활동 JT왕왕콘테스트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카드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