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오늘] CGV,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 진행… 롯데컬처웍스,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1학기 성료
스크롤 이동 상태바
[영화오늘] CGV,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 진행… 롯데컬처웍스,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1학기 성료
  • 김기범 기자
  • 승인 2019.07.19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기범 기자]

◇ CGV,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 진행

CGV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CJ CGV
CGV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 CJ CGV

CGV는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폭염주의보! C원한 CGV가 답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오는 22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시원한 극장에 설치된 텐트에서 이색적 캠핑을 즐기는 ‘무더위 캠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글로벌 캠핑레저 기업인 코베아와 손잡고 등촌, 대구, 청주지웰시티, 춘천 등 전국 21개 CGV에서 진행한다. 무더위 캠핑 패키지는 CGV 로비 내 설치된 2~3인용 텐트를 종일 이용할 수 있는 캠핑이용권과 일반 2D 영화관람권 4매와 치킨 메뉴 및 맥주 2인 세트, 팝콘과 콜라 무제한 콤보로 구성됐다.

극장별로 구성 메뉴는 일부 상이할 수 있으며, 가격은 6만9000원이다.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 등도 함께 비치해 실제 캠핑존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1일까지 진행하는 ‘심야 폭염 특가-공포 체험 기획전’도 마련됐다. 금, 토, 일요일 저녁 11시 이후 전국 30개 극장에서 다면상영특별관 스크린X로 선보이는 공포영화 <곤지암>과 <링> 시리즈 중 한 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약 50% 할인된 1만 원에 관람할 수 있다.

<곤지암> 스크린X 버전은 이번 재개봉을 통해서는 50분 분량의 감독판으로 재구성한 작품을 선보인다. <링> 시리즈는 일본 특유의 공포를 잘 살려 마니아층을 보유한 영화로, <링>, <링2>, <링0-버스데이>를 준비했다. 특히 1999년 일본에서 개봉한 <링> 첫 번째 작품은 국내 극장에서 미개봉했던 작품으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극장 상영으로는 CGV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끝으로, 오는 22일부터 내달 9일까지 ‘폭염폭딜 패키지’도 판매한다. 전국 CGV에서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에 사용 가능한 영화 관람권 1매와 스몰세트(팝콘(중)1, 콜라)로 구성된 폭염폭딜 콤보를 1만 원에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콜라는 영화를 관람한 당일 오전에 한해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 롯데컬처웍스,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1학기 성료

롯데컬처웍스는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1학기 수업이 지난 15과 18일 개최된 상영회를 끝으로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1학기 수업이 지난 15과 18일 개최된 상영회를 끝으로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 롯데컬처웍스

롯데컬처웍스는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1학기 수업이 지난 15과 18일 개최된 상영회를 끝으로 마무리됐다고 19일 밝혔다.

인천 화도진중학교와 서울 구의중학교에서 진행된 이번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는 미래 영화인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영화 제작 관련 교육과 실습의 기회를 마련해주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영화제작교실에 참여한 학생들은 영화 제작 과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이론수업과 직접 촬영 및 편집을 통해 영화를 제작해 볼 수 있는 실습과정을 거친다.

이번 영화제작교실에선 학생들이 서로 힘을 모아 시나리오 작성부터 영화 촬영 및 편집까지 모두 직접 해냈다. 각 학교의 인근 영화관인 롯데시네마 인천아시아드와 건대입구 상영관을 빌려 완성된 작품들을 대형 스크린을 통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영화 상영을 마친 후엔 제작에 참여한 학생들이 무대로 나와 관객과의 대화(GV)를 통해 각자의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영화에 담고 싶었던 내용과 의미, 혹은 제작 과정에서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서로 나누며 상영회를 마쳤다.

한편, 롯데컬처웍스는 영화제작교실 자유학기제 외에도 올해 ‘영화제작교실 오픈강좌’를 베트남 하노이와 호치민, 그리고 강원도 춘천에서 진행했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3일 동안 ‘영화제작교실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에너지,물류,공기업,문화를 담당합니다.
좌우명 : 파천황 (破天荒)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