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50만 개 판매 기념 홈쇼핑 생방송 진행…쏘카, 차량관리 전문업체 ‘차케어’ 인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50만 개 판매 기념 홈쇼핑 생방송 진행…쏘카, 차량관리 전문업체 ‘차케어’ 인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7.1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넥센타이어, ‘넥스트레벨’ 5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홈쇼핑 생방송 진행

넥센타이어는 타이어 렌탈 서비스 ‘넥스트레벨’의 누적 50만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19일 오후 9시 45분부터 60분간 홈쇼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다양한 사은품이 주어진다. 방송중 상담예약 번호를 남기는 고객들에게는 실시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50만 원씩 6명에게 지급하며,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 차량 경품 이벤트 자동응모 기회도 부여한다.

한편 넥스트레벨은 넥센타이어가 업계 최초로 실시한 타이어 렌탈 서비스로, 타이어를 렌탈하고 정기적인 점검 및 차량 관리를 제공한다.

불스원, SK네트웍스 모스트와 주유비 할인 이벤트

불스원은 오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모스트'(Most)와 함께 주유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 휴가철 자동차 엔진 관리를 준비하는 운전자들의 유류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으며, 주유비를 리터당 2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기간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Most 앱에서 사용 가능한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주유 할인권이 주어지며, 1회 주유 시 최대 5000원(25ℓ 한도)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유 할인권은 불스원샷 제품 라벨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며, Most 앱에 접속해 할인권에 기재된 코드 16자리를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쏘카, 차량관리 전문업체 차케어 인수

쏘카는 미래 모빌리티 서비스 확장을 위한 차량 관리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이고자 차량관리 업체 ‘차케어’를 인수했다고 19일 밝혔다.

차케어는 사업 초반 출장세차 O2O 플랫폼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현재는 법인 및 단체부터 개인 차량까지 전문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특히 세차 뿐만 아니라 실내크리닝, 에바크리닝, 광택, 헤드라이트 복원 등 차량 관리에 대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축적한 경험과 데이터는 쏘카 차량 관리 시스템 고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할 전망이다.

쏘카는 차케어와 함꼐 향후 차량관리의 자동화와 효율화를 위한 시스템 개발에도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세차 등 기본적인 차량관리부터 소모품 및 차량 내 옵션 교체·추가, 차량 상태 등을 실시간으로 체크하고 관리함으로써 이용자 경험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겠다는 포부다.

이재웅 쏘카 대표는 "차량관리와 데이터 최적화는 모빌리티 서비스에 있어 핵심적인 요소"라며 "쏘카는 앞으로도 차케어와 같은 전문성 있는 업체 및 스타트업과 함께 미래 모빌리티 생태계를 함께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