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2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 제품. 롯데제과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 제품. ⓒ롯데제과

롯데제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 출시

롯데제과가 23일 빼빼로 신제품 ‘누드 크림치즈’를 선보였다.

‘빼빼로 누드 크림치즈’는 누드빼빼로 형태로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막대형 비스킷 속에는 덴마크, 영국, 독일 등 3종의 유럽산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다.

롯데제과는 트렌드 분석 시스템 ‘엘시아(LCIA: Lotte Confectionery Intelligence Advisor)’를 통해 최근 3년간 제과 시장에서의 치즈 소재에 주목했다. 그 결과 체더 치즈에 대한 소비는 감소했으나 모차렐라치즈, 크림치즈, 프로볼로네치즈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맛이 강조되는 치즈의 인기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음을 발견했다. 엘시아는 치즈와 어울리는 맛과 식감을 가진 제품으로 빼빼로를 꼽았고 특히 다양한 치즈 중 크림치즈를 빼빼로 신제품 중 최적의 조합으로 추천했다. 

롯데제과는 빼빼로 누드크림치즈에 대한 사전 소비자 조사를 실시, 콘셉트 평가와 제품 평가에서 출시 기준 점수인 3.7점(5점 만점 기준)보다 높은 4.0점이 나와 출시를 확정지었다. 크림치즈 특유의 맛과 향이 빼빼로의 고소한 맛과 잘 어울리는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KFC,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 출시

KFC가 23일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를 출시했다.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는 3가지 특제소스와 담백한 어니언링, 큼직한 오리지널 치킨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매콤한 소스와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치즈 소스, 고소하고 담백한 화이트 소스가 어우러져 컬러풀한 비주얼은 물론 다채로운 맛을 선사한다. 큼직한 치킨과 어니언링까지 다양한 속재료로 풍부한 식감도 제공한다.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트리플리치 오리지널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메뉴로 무료 업그레이드해주는 세트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알바천국과 손잡고 고3 응원 이벤트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수능을 앞둔 고3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알바천국과 손잡고 오는 31일까지 ‘고삼이들 모여라, 치킨파티 딹!’ 치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 학교의 고3 학생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한 반 중 10개 반을 추첨해 한 반 당 맘스터치 신제품 ‘매콤소이팝’ 치킨 20마리와 알바천국 딱 보틀 30개씩, 총 200마리 치킨과 300개 딱 보틀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알바천국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지역, 학교명, 반을 입력한 후 제공된 스탬프를 응모하면 된다. 한 아이디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반 별로 스탬프 20개가 모이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오후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해당 프로모션 완료 후 당첨된 반을 대상으로 당첨 인증샷 이벤트를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롤링파스타, ‘리코타오일파스타’·‘찹스테이크’ 출시

더본코리아의 파스타 전문 브랜드 롤링파스타가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와 ‘찹스테이크’를 23일 출시한다.

신메뉴 리코타오일파스타는 오일파스타 베이스에 리코타치즈, 바질페스토, 야생루꼴라를 넣어 완성한 파스타 메뉴다. 신선한 리코타치즈가 전하는 진한 치즈의 맛이 인상적이며 풍부한 향의 바질페스토와 고소한 야생루꼴라의 텍스처가 오일 향과 어우러진다.

찹스테이크는 풍부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한입 크기의 스테이크 메뉴다. 양송이, 새송이, 피망, 주키니, 마늘, 양파 등 다양한 채소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소등심을 특제 소스로 함께 팬프라잉한 것이 특징이다. 

롤링파스타의 신메뉴 2종은 서울과 수도권에 개설된 롤링파스타 직·가맹점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가격은 리코타오일파스타 6500원, 찹스테이크 1만2500원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