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초보 육아맘 위한 ‘이유식 냄비’ 출시…롯데하이마트, ‘베코’ 조합형 냉장고 론칭
[유통오늘] 락앤락, 초보 육아맘 위한 ‘이유식 냄비’ 출시…롯데하이마트, ‘베코’ 조합형 냉장고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2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초보 육아맘의 이유식 조리를 한층 손쉽게 도와줄 이유식 냄비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초보 육아맘의 이유식 조리를 한층 손쉽게 도와줄 이유식 냄비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초보 육아맘 위한 '이유식 냄비' 출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초보 육아맘의 이유식 조리를 한층 손쉽게 도와줄 이유식 냄비 세트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락앤락 '이유식이 간편한 통3중 스텐 냄비 세트'는 이유식 조리에 필요한 냄비와 채망, 중탕기가 하나의 세트로 구성돼 이유식 조리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구성품 모두 호환이 가능한 사이즈로 제작돼 한층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유식을 조리하는 냄비는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 모두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304 소재를 사용했다. 몸체는 바닥뿐 아니라 옆면 전체가 스테인리스, 알루미늄, 스테인리스의 3중 구조로 이뤄져 열효율이 뛰어나다. 물을 따라낼 수 있는 물코가 있어 국이나 죽을 따르기 편리하고, 냄비 안에 눈금이 새겨져 요리 초보자들도 용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채망은 최고급 스테인리스에 작게 구멍을 뚫은 타공 구조로, 철사망보다 훨씬 견고하고 음식물이 잘 끼지 않아 위생적이다. 4~6개월 초기 이유식 단계 영유아를 위해 입자가 고운 미음 형태의 이유식을 만들 때 특히 유용하다. 채망은 과일, 채소를 씻거나 육수를 낼 때에도 활용할 수 있다.

중탕기는 이유식 냄비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얼려둔 이유식을 데울 때 다른 그릇에 덜 필요 없이 냄비에서 바로 중탕할 수 있다. 열이 빠르게 전달돼 조리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장점도 있다.

락앤락 이유식이 간편한 통3중 스텐 냄비 세트는 냄비와 채망, 중탕기, 뚜껑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아담한 14cm 사이즈로 이유식 전용에 알맞고,  가스레인지는 물론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 조합형 냉장고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23일 자사가 단독 운영하는 터키 브랜드 베코(beko)의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베코는 터키 가전 브랜드로, 유럽에서 우수한 가성비로 유명하다. 지난 2018년 한해 동안 유럽 24개국에서 종합가전 분야(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오븐, 식기세척기) 판매량 1위(빌트인 제외)를 차지했다.

셀렉티드 패키지 냉장고는 조합형 제품이다. 냉장고와 냉동고를 소비자의 가구의 형태 및 취향, 필요에 따라 조합을 달리해 맞춤형 냉장고로 사용할 수 있다.

양문형 냉장고처럼 쓰거나, 필요한 부분만 골라 기존에 쓰는 냉장고의 서브 가전으로도 쓸 수 있다. 가령 냉동식품, 간편식 등 한번에 장을 많이 보는 1인가구와 맞벌이 가구는 냉동고만 따로 구매해 서브 냉동고로 쓰는 식이다. 냉장고와 냉동고 용량은 각 415리터, 290리터다.

공간활용성도 우수하다. 제품 폭이 약 60cm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냉장고에는 높이조절 선반, 냉동고에는 칸마다 탈,부착할 수 있는 선반이 있어 이를 어떻게 배치하느냐에 따라 제품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다. 또 와인, 계란, 버터, 치즈 등 다양한 식재료를 특성에 따라 보관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마련돼 다양한 식품을 신선하게 넣을 수 있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년간 무상A/S 및 주요 부품인 컴프레서를 10년간 보장한다.

이마트24, 광복절 의미 되새기는 문화마케팅 펼쳐

이마트24는 8.15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이색적인 문화마케팅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영화 봉오동전투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로, 광복절을 앞두고 개봉 전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이마트24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고,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고민하던 차에, 영화 봉오동전투와의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

봉오동전투가 일본군을 상대로 승리를 거둔 독립군의 이야기라는 점과 영화 속 전투식량이라는 스토리와 재미를 더한 상품 출시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