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윤지원 기자
  • 승인 2019.07.23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윤지원 기자]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넷마블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및 사전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넷마블은 향후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만의 독자적인 스토리를 비롯해 신규 직업 ‘소환사’, 지역, 던전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원작을 기반으로 진행됐던 스토리를 벗어나 다른 차원의 세상인 ‘이계’와 새로운 인물들이 등장해 기존과는 다른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신규 직업 ‘소환사’의 CG영상과 진서연의 뒤를 잇는 새로운 빌런 ‘에르나’의 이야기와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영웅 장신구, 희귀 소환수, 희귀 무공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사의 선물 꾸러미’를 선물로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향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만의 스토리로 전개됨에 따라 새로운 등장인물,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시도가 가능해져 한층 더 다채로운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조만간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IT, 통신, 게임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인내는 가장 힘이 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