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하계 휴가 맞이 카드 할인 이벤트
스크롤 이동 상태바
DGB대구은행, 하계 휴가 맞이 카드 할인 이벤트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7.23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진영 기자]

DGB대구은행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DGB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대구·경북권의 주요 워터파크에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구 스파밸리에서 본인 50% + 동반 3인까지 40% 할인이 적용되며,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에서는 본인 50% 할인과 동반3인까지 30% 할인 그리고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정선 하이원 워터월드에서는 종일권 대인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도권인 용인 캐리비안베이에서도 종일권 대인 한정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적용기간은 워터파크 별로 상이하므로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다. BC카드나 Paybooc어플에서 마이태그 완료 후 미국 전 가맹점 에서 이용금액 충족 시 최대 2만원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며 익스피디아, 아고다,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에서 할인코드 입력, 전용페이지 등의 경로를 통해 결제하면 5~10% 할인혜택이 있다.

더불어 해외 결제액에 대해 결제 금액을 할인해주는 카드도 눈여겨 볼 만 하다. DGB 세븐캐쉬백카드는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3만원 이용 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으며 DGB쇼핑카드는 5%~10%,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여행에 필요한 환전 고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티웨이 국제선 1만원 할인권, 포켓 와이파이 대여료 할인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지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기간 별로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장마 시즌이 끝나고 학생 방학과 직장인 휴가가 늘어나는 성수기를 맞아 DGB대구은행 BC카드 사용고객과 DGB대구은행 환전 고객을 위해 다양한 우대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면서, 즐겁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저축은행·카드사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