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신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 본격 시동…롯데하이마트, 쾌적한 여름 도와주는 주방가전 인기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신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 본격 시동…롯데하이마트, 쾌적한 여름 도와주는 주방가전 인기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29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는 '위네바고'(Winnebago)의 신차 리스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센터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는 '위네바고'(Winnebago)의 신차 리스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코리아센터

카라반테일, '위네바고' 캠핑카 신차 리스상품 출시

캠핑카 및 수입 카라반 공식딜러 카라반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코리아센터는 '위네바고'(Winnebago)의 신차 리스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위네바고는 지난 2017년부터 카라반테일이 공식 수입원으로 활동하며, 트렌드(Trend), 퓨즈(Fuse), 트라바토(Travato)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미국형 캠핑카 브랜드다.

카라반테일이 처음 선보이는 이번 신차 리스상품은 편안한 실내 구성과 높은 연비 효율을 자랑하는 위네바고 '퓨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디젤모델인 미국형과는 달리 국내 캠핑 유저에 맞도록 'K-Edition'으로 출시한 퓨즈 차량은 V6 3700cc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채택한 가솔린 전용모델이다.

에어컨, 히터, 어닝, 대형 TV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옵션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있으며, 특히 간단한 스위치 조작을 통해 실내 공간을 500mm 확장시킬 수 있는 슬라이드 아웃 기능을 가지고 있다.

신차리스 대상 모델은 사용자 환경에 따라 실내공간을 퀸사이즈 베드로 구성한 '23F'와 트윈베드인 '23A'로 나뉜다. 사용자는 최소 36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다.

신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 본격 시동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무더위와 열대야가 찾아옴에 따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마케팅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6일 전파를 탄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3에는 신일의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가 등장했다. 점심 영업을 마치고 브레이크 타임을 갖는 멤버들이 땀을 식히기 위해 신일의 에어서큘레이터를 사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속 직진성 바람을 내보내 실내공기를 시원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의 특성이 자연스럽게 부각됐다.

한편 신일은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2015년 에어서큘레이터를 첫 출시하고, 2016년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지난해에는 홈쇼핑 8개사 서큘레이터 부문 매출 1위를 거머쥐며 여름가전의 명가 반열에 올랐다. 최근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홈쇼핑 방송을 일 평균 3~4회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 힘을 쏟고 있다.

무더위에 쾌적한 여름 날 수 있게 도와주는 주방가전 인기

롯데하이마트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쾌적한 여름을 날 수 있게 도와주는 주방가전의 매출이 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연일 한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돌았던 최근 2주간(2019년 7월 15일~7월 28일) 롯데하이마트에서 판매된 식기세척기의 매출액은 직전달 같은 기간(2019년 6월 10일~23일) 대비 35% 늘었다. 전기레인지와 얼음정수기는 각각 약 10%, 15%씩, 음식물처리기도 약 80% 늘었다.

폭염에 몸을 움직이기 힘든 소비자들을 대신해 설거지를 해주며, 전기레인지는 뜨거운 열기를 내지 않고서도 음식물을 조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얼음정수기는 시원한 얼음 냉수를 바로 마실 수 있도록,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 쓰레기를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최근 출시된 식기세척기는 그릇의 오염 상태에 따라 기기 스스로 작동모드를 설정해 설거지한다. 기기 스스로 오염된 그릇을 물로만 애벌세척한 뒤, 물의 탁한 정도에 따라 오염된 정도를 파악해 세척시간과 수온을 자동으로 설정해 작동한다. 인덕션으로 대표되는 전기레인지도 매출이 늘고 있다.

LG전자,  인도서 'LG 케이팝 경연대회 2019' 주최

LG전자는 인도에서 'LG 엑스붐' 오디오를 앞세워 'LG 케이팝 경연대회 2019'를 개최하고, 케이팝을 포함한 한류 문화 확산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LG 케이팝 인도 경연대회 2019는 참가 신청에 약 3500명이 참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이 대회는 온라인 동영상으로 사전 예선을 치른 후, 지난 6월 2일부터 7월 7일까지 뉴델리, 벵갈루루 등 전국 15개 도시에서 지역 예선을 진행해 각 지역 대표팀을 선발했다.

선발된 15개 지역 대표팀은 현지시간 지난 27일 인도 뉴델리 대규모 경기장인 '타카토라 스타디움'(Talkatora Stadium)에서 최종 결선을 치러 우승 팀을 가렸다. 대회 우승 팀은 매년 10월경 경상남도 창원에서 열리는 '창원 케이팝 월드 페스티벌'의 인도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LG전자는 공연장 내 강력하면서도 고음질을 구현하는 프리미엄 오디오 LG 엑스붐 체험 부스를 마련해 공연을 즐기러 온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LG 엑스붐 체험 부스에는 △앰프와 스피커를 하나로 일체화한 '원바디 미니 오디오' △블루투스로 연결해 음악을 재생하는 '무선 스피커' 등이 전시됐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