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4기 모집…이마트24, 업계 첫 카야토스트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4기 모집…이마트24, 업계 첫 카야토스트 출시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락앤락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락앤락

㈜락앤락,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4기 모집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대학생 친환경 서포터즈 '그린메이트 14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그린메이트 14기는 국내에 거주하는 대학생(졸업 예정자 제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락앤락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 게시판을 통해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8월 11일까지 그린메이트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올해 하반기 활동을 이어갈 그린메이트 14기는 필(必)환경 시대를 맞아, 일상 속 환경 실천을 독려하는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2030 세대가 일상에서 손쉽게 친환경 활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SNS 콘텐츠 및 영상을 제작하는 '그린메이트 챌린지', 대학 캠퍼스를 직접 찾아 다회용품 사용을 독려하는 '그린캠퍼스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그린메이트 14기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20명이 선발된다. 활동 기간은 8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약 3개월이다. 그린메이트 우수 활동자에게는 락앤락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최우수팀과 최우수자에게는 상금을 지급하는 등 혜택이 주어진다.

이마트24, 업계 최초 카야토스트 출시

이마트24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카야토스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싱가포르에서 커피 등과 함께 조식으로 많이 먹는 소울푸드로 알려져 있는 카야토스트는 싱가포르 여행 시 꼭 먹어봐야 하는 먹킷리스트(먹거리+버킷리스트를 합친 신조어)에 빠지지 않는 유명한 먹거리다.

이에 이마트24는 토스트한 빵에 싱가포르산 카야잼을 펴 바르고, 버터를 두껍게 토핑했다. 코코넛과 계란, 판단 잎을 넣어 만드는 달콤하고 향긋한 카야잼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 빵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