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29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포스터. 롯데리아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포스터 ⓒ롯데리아

롯데리아, 창립 40주년 기념 ‘레전드 버거’ 투표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았던 추억 속 ‘레전드 버거’를 재출시한다.

29일 롯데리아에 따르면 레전드 버거는 과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10종의 버거 중 전 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되며 창립 40주년 기념 버거로 재출시될 예정이다. 후보 10종에는 라이스버거, 오징어버거, 불갈비버거, 불새버거, 랏츠버거, 유러피언프리코치즈버거, 크랩버거, 텐더그릴치킨버거, 리브샌드, 강정버거가 올랐다. 

전국민 온라인 투표 예선전은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4강 결승전은 다음달 5일부터 11일까지 레전드 버거 투표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투표 참가자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운영한다.

롯데제과, 휴가철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 전개

롯데제과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여름 휴가철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롯데제과의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명절 연휴 및 휴가철 등 차량 운행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운전자들이 운전 중 졸지 않고 안전 운전할 수 있도록 껌 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다. 이 행사는 지난 2013년부터 7년째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약 30만 명에게 껌을 전달했다.

이번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실시하는 졸음운전방지 껌씹기 캠페인은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와 협업해 진행된다. 휴게소를 방문한 운전자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에 대한 정보 전달과 함께 롯데제과 자일리톨 프로텍트, 자일리톨 화이트, 졸음번쩍껌 등을 나눠주는 행사다. 캠페인은 지난 26일 신탄진 휴게소(서울방향), 망향 휴게소(부산방향), 옥천 휴게소(서울방향), 서산 휴게소(목포방향), 부여 휴게소(서천방향)에서 시행됐으며, 다음달 7일에는 공주 휴게소(대전) 등 총 6개소에서 실시한다.

NS홈쇼핑,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 협력사 모집

NS홈쇼핑이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아시아 최대 이미용 박람회인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에 참가할 협력사를 모집한다.

오는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펼쳐지는 2019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미용 박람회는 뷰티제품과 기기, 바디케어 등 뷰티 관련 모든 것이 소개되는 세계 3대 박람회 중 하나다. 지난해에는 53개 국가 3천30여 개사가 참가하고 8만7천284명이 참관한 아시아 최대규모의 이미용 박람회로, 이번 박람회는 홍콩 컨벤션센터(Hong Kong Wan Chai 소재)에서 열린다. 

NS홈쇼핑에서는 박람회의 부스 비용과 통역 및 샘플 매입비용 등 일체를 부담하며 바이어미팅을 사전 예약제로 실시해 적중률 높은 중소기업 수출 지원 프로세스를 진행한다. 

NS홈쇼핑은 다음달 30일까지 공고를 통해 모집된 협력사 중 약 20여개 협력사를 선정해 오는 9월 중 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서 등 자세한 내용은 NS홈쇼핑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조성호 NS홈쇼핑 전무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돕고 신규 바이어 개발을 통해 수출 확대를 목표로 중소기업 협력사의 해외 박람회 참가를 돕는 사업을 실시해 왔다”며 “박람회 참가로 상품 시장성, 현지 맞춤 상품 구성과 기획에 대해 심도 있는 스터디가 될 수 있는 만큼 우수한 상품을 보유한 많은 중소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PC그룹, 외식 브랜드 ‘와인&다인 클래스’ 개최

SPC그룹이 운영하는 외식브랜드 퀸즈파크와 라그릴리아는 ‘와인&다인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와인&다인 클래스는 와인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와인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함께 맛보며 마리아주(Mariage, 와인과 음식의 궁합을 뜻하는 프랑스어)를 경험할 수 있는 수업이다. 1차 수업은 다음달 8일 목요일 퀸즈파크 서래마을점에서, 2차 수업은 다음달 9일 금요일 라그릴리아 청담점에서 진행된다. 강의료는 각각 8만원과 7만원이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 접속하면 와인 클래스를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1차 수업에서는 화이트 와인 1종, 레드 와인 2종과 함께 △날치알과 라이스 페이퍼를 곁들인 튜나 타르타르 △수비드 돼지 안심 △새우 까수엘라 △홈메이드 토마토소스 리코타 라비올리 △프라임 채끝 스테이크 등을 제공한다. 2차 수업에서는 화이트 와인 1종, 로제 와인 1종, 레드 와인 1종을 제공하며 △새우 버섯 샐러드 △마르게리타 피자 △바질 콜드 파스타 △크림 볼로네제 파스타 등 라그릴리아 시그니쳐 메뉴를 준비했다. 수업은 2018 A.S.I 소믈리에 디플로마 골드를 보유한 SPC그룹 소속 한희수 소믈리에가 진행한다.

수업 신청은 퀸즈파크 서래마을점과 라그릴리아 청담점을 통해 전화 예약 후 매장에 방문해 결제하면 된다. 각 15명 선착순 마감 예정이며 와인 시음이 포함되어 있어 만 19세 이상만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해피앱을 참조하면 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