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신세계TV쇼핑, 올빼미 쇼핑족 위한 프로모션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신세계TV쇼핑, 올빼미 쇼핑족 위한 프로모션 진행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3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야심만만 프로모션 포스터 신세계TV쇼핑
야심만만 프로모션 포스터 ⓒ신세계TV쇼핑

신세계TV쇼핑, 올빼미 쇼핑족 위한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TV쇼핑이 다음달 한 달간 더위를 피해 늦은 밤 쇼핑을 즐기는 ‘올빼미족’ 들을 위한 프로모션 ‘夜(야)심만만’을 진행한다.

평일 오후 10시 30분부터 새벽 1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방송 중 ‘야심만만’ 로고가 있는 방송의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신세계TV쇼핑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무더위와 열대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8월이 늦은 밤 구매율이 높게 나타나는 시기인 점을 반영해 타임 프로모션을 기획해 여름 올빼미 쇼핑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실제 지난해 8월 기준 신세계TV쇼핑에서 구매율이 가장 높은 시간대는 오후 10시~12시 사이로, 같은 기간 시간대별 평균 대비 약 1.7배 높은 구매율을 나타냈다.

한달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5~17일까지는 겨울 상품 역시즌 초특가전을, 이어 18~31일까지는 ‘얼리버드 가을 특전’을 진행한다. 3000만원 상당의 조선호텔 숙박권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에게 합리적인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경품 혜택까지 제공함으로써 ‘늦캉스족’에게 보다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갤러리아, 임직원 재능기부 교육 봉사활동 진행

한화갤러리아는 지역 복지관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기간 중 매주 한차례씩 임직원들의 재능을 기부하는 교육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방학기간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갤러리아와 성산종합사회복지관이 기획했다. 올해에는 방학 기간 중 부족한 신체 활동을 보완하고, 건강한 성인 롤 모델과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확대되길 희망하는 복지관의 니즈를 바탕으로 갤러리아 농구 동호회와 CS 강사가 자발적인 재능 기부에 나섰다.

아동들과의 첫 번째 수업으로 지난 29일 농구동호회 임직원들이 이대성산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 초등학교 5, 6학년 학생 6명을 대상으로 농구 교실을 진행했다. 갤러리아 봉사단은 농구의 기본기인 드리블, 패스, 슛의 기초 이론을 설명하고 아동들과 함께 실습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갤러리아 임직원들의 재능기부 봉사활동은 다음달 21일까지 총 6회 진행되며 △리더십 교육 △청소년 스트레스 진단·관리 △농구 수업 등으로 구성된다.

‘리더십 교육’은 서비스 교육에 특화된 백화점업의 특성을 살려 사내 CS 교육 담당자가 진행한다. 이번 재능기부 강연에서는 복지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자가 진단법과 건강한 스트레스 완화 방법을 제안하는 시간을 갖는다. 

롯데주류, 한국어·한국문화 보급 기관 ‘후에 세종학당’ 후원

롯데주류는 사단법인 비비비(BBB)코리아에게 베트남 지역 ‘후에 세종학당’ 운영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한국 문화 알리기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후에 세종학당은 지난 2013년 세종학당재단의 지정을 받아 국내 언어·문화 NGO ‘비비비(BBB)코리아’와 현지 ‘후에대학교’가 운영하는 한국어·한국문화 보급기관이다. 현재까지 2500여명의 현지인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어와 문화에 대해 배웠다.

롯데주류는 베트남 현지에서 ‘처음처럼’, ‘순하리’ 등 한국의 술이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 착안, 우리 술에 대한 관심이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한편 브랜드명을 활용한 한국문화 체험행사, 베트남 전국 세종학당 글짓기 대회 등 다양한 연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바르다김선생, 영상 속 음식 맞히면 모바일 상품권 증정

프리미엄 김밥 브랜드 바르다 김선생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영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다음달 4일까지 바르다 김선생의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시청한 뒤 어떤 메뉴를 만드는 영상인지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각각 추첨을 통해 5명씩 총 10명을 선정하며, 다음달 5일 각 채널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 선물로는 바르다 김선생 1만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