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콜라보레이션 ‘이사배 뷰티카드’ 출시
IBK기업은행, 콜라보레이션 ‘이사배 뷰티카드’ 출시
  • 박진영 기자
  • 승인 2019.07.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진영 기자)

IBK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미용)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미용)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와 손잡고 뷰티(미용)에 특화된 ‘이사배 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카드를 메이크업하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됐고, 이사배가 직접 카드 이미지를 디자인했다. 화장품‧미용실‧네일샵 등 뷰티 관련 업종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사배 뷰티카드는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등 주요 H&B스토어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아리따움, 토니모리 등 모든 화장품 매장 △미용실‧네일샵 등에서 각 최대 2천원 할인혜택(각 1일 1회)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영업점이 아닌 기업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i-ONE(아이원)뱅크’와 모바일 브랜치 ‘IBK큐브’를 통해서만 발급 가능하다.

기업은행은 카드출시를 기념해 아이원뱅크에서 카드를 신청한 선착순 100명에게 이사배 컨실러 브러시, 미공개 디자인카드, 올리브영 1만원 기프트카드로 구성된 ‘이사배 한정판 패키지’를 증정한다.

다음 달 7일 을지로 기업은행 IFT(IBK Finance Tower)에서 이사배가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행사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선착순 2만명에게는 올리브영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추가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최근 금융권 최초로 힙합 아티스트들과 협업해 아이원뱅크 음원인 ‘I’m the ONE(아임 더 원)’을 발표해 문화적 요소와 브랜드를 결합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한 바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카드 제작부터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브랜디드 콘텐츠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기존 금융상품과 마케팅의 틀에서 벗어난 새로운 방식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은행 출입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