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오토 티타늄 카드’ 출시…“車관련 혜택 제공”
스크롤 이동 상태바
KB국민카드, ‘KB국민 이지오토 티타늄 카드’ 출시…“車관련 혜택 제공”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7.31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소·충전소 리터당 150점 적립 및 생활밀착업종 혜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31일 'KB국민 이지 오토(Easy auto) 티타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이지 카드' 시리즈 상품으로 주유소, 충전소 리터당 150점 적립 등 자동차 관련 혜택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이 상품은 SK와 GS칼텍스 주유소·충전소 이용 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점, 리터당 150점이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월 최대 1만점 △10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점 △15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3만점까지 포인트가 쌓인다. 

또한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등 차량 관련 업종에서 월 최대 1만점까지 이용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자동차 보험료의 경우, 건당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년에 한번 1만점이 적립된다. 

이와 함께 △영화 △제과 △아이스크림 △편의점 등 생활밀착업종에서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실적 조건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금액의 0.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전월 이용 실적이 50만원 이상이면 △영화관(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제과·아이스크림점 △편의점(CU·GS25)·올리브영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 시 각각 월 최대 3000점, 4000점, 3000점까지 포인트가 쌓인다. 

만약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인천공항 라운지(연 2회) △인천공항 및 국내 주요 호텔 발레파킹 서비스(각각 월 3회, 연 12회)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카드상품의 연회비는 3만원이며, 카드신청은 KB국민은행 및 KB국민카드 영업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 등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차량 보유 고객들이 선호하는 주유 혜택과 다양한 자동차 관련 혜택을 담고 있어 차량 유지·관리에 드는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생활과 밀접한 분야와 업종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더욱 강화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