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고메이494, PB 신제품 9종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PB 신제품 9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7.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청·HMR 등 선봬…프리미엄 식품 콘텐츠 강화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신제품 PB 9종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고메이494 신제품 PB 9종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다음달 1일 고메이494 PB 신제품 9종을 출시, 프리미엄 식음 콘텐츠를 강화한다. 신규 출시 제품은 △수제청 4종 △식용유지 2종 △HMR(가정간편식) 3종이다.

‘고메이494 수제청’은 원물 본연의 맛, 향, 색이 그대로 살아있는 제품으로 △로즈 오미자 △애플진저 △허니자몽 △허니레몬 등 총 4개 품목이다. 신선하고 우수한 친환경 식용 꽃과 과일을 선별했으며 특허받은 원재료 추출 및 숙성 기법으로 각각의 원료를 블렌딩해 은은한 향기와 빛깔, 진한 맛이 특징이다. 원재료에 국내산 고급 천연 벌꿀과 유기농 설탕 등을 더하여 최적의 배합 비율로 제조했다.

가정간편식 PB ‘고메이494 HMR’의 라인업을 강화해 △강진맥우 비프 카레 △강진맥우 사골된장국 △청국장찌개 등 총 3개 제품도 선보인다. 고메이494 강진맥우 비프 카레와 사골된장국 제품의 경우 갤러리아가 국내 백화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원재료로 사용했다. 비프 카레는 100g당 고기 함량이 타사 대비 3~4배 높다.

고메이494 청국장찌개는 대한민국 제37호 식품명인 권기옥 명인이 오랜 노하우와 깊은 손맛으로 국내산 원재료만을 사용해 직접 제조했다. 청국장 특유의 냄새가 적고 담백한 맛을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식용유지 제품인 고메이494 ‘국내산 콩기름’과 ‘검은깨 참기름’은 최고급 국내산 원재료를 차별화된 제조 방식으로 추출해 원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국내산 콩기름은 우수하기로 정평이 난 국내산 대두 진양 콩을 사용했으며 화학적 용매추출 방식이 아닌 압착 방식으로 추출해 만들었다. 검은깨 참기름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 전북 고창의 깨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생산하여 깨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극대화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자체 식품 브랜드 고메이494는 참·들기름과 장류, 김, 우유, 유기농쌀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총 53종의 PB 제품과 프리미엄 한우 브랜드 강진맥우를 전개하고 있다. 갤러리아는 고메이494 PB 개발 방향성을 유지하며 기존에 선보인 상품 이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라인업을 갖춰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프리미엄 PB 제품에는 대한민국 미식 문화를 선도해 온 갤러리아 고메이494의 정체성이 내재화돼 있다”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차별화된 레시피를 활용해 고메이494만의 DNA가 이식된 PB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