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KT 올레 tv,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LGU+, U+IoT에 ‘구글 어시스턴트’ 연동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KT 올레 tv,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LGU+, U+IoT에 ‘구글 어시스턴트’ 연동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3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KT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T
KT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KT

KT 올레 tv,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KT는 8월부터 내년 1월까지 올레 tv의 'tv 에센스' 이상 요금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최신 영화와 인기 드라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tv 에센스(월 1만 6500원, 부가세 포함)는 270여 개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매주 금요일 인기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IP 혜택존', 올레 tv에서 보던 콘텐츠를 밖에서도 이어볼 수 있는 '올레 tv 모바일 월정액'(3년), K쇼핑 방송상품을 최대 10%까지 할인해주는 'K쇼핑할인팩'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올레 tv 대표 요금제다.

KT는 tv 에센스 요금제 가입 고객들에게 IPTV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라임무비팩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라임무비팩은 2만 7000여편의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이다.

올레 tv 3개월 무료 이벤트 기간에 맞춰 프라임무비팩에서는 전 세계 인기 화제작을 2주 간격으로 단독 제공한다. 전 세계에 리메이크 붐을 일으킨 10대 드라마 'SKAM France'(스캄 프랑스)를 시작으로 우크라이나의 대표 정치 드라마 '국민의 일꾼', 국내에서 최초로 방영된 터키드라마 '황금비율 파이' 등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LGU+, U+IoT에 ‘구글 어시스턴트’ 연동해 스마트홈 서비스 확장

LG유플러스는 구글 AI(인공지능) 음성비서 기술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통해 U+IoT 서비스를 이용 가능하도록 AI플랫폼을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하나의 AI플랫폼을 활용하는 타 통신사들과는 대조적으로 네이버 인공지능 플랫폼 '클로바'에 이어 구글 어시스턴트를 U+IoT 서비스와 연동, AI플랫폼에 대한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IoT기기를 △U+IoT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IoT@home'을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제어 △네이버 클로바 기반 AI스피커로 음성 제어 △구글 어시스턴트로 스마트폰 및 음성 제어 방식 중 익숙하거나 AI플랫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G유플러스 IoT기기는 물론 구글 어시스턴트와 호환되는 200개가 넘는 브랜드의 기기 제어가 가능하고, 구글이 제공하는 날씨·뉴스·일정 등의 서비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바로고, 공유주방 '먼슬리키친'에 배달 서비스 제공

근거리 물류 IT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공유주방 '먼슬리키친'과 전략적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먼슬리키친에 배달 서비스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슬리키친은 공간을 임대해 사용하는 공유주방이다. 매장의 신청이 있을 시 배달, 마케터, 디자이너, 영업인력 등 외식 영업에 필요한 전문가를 직접 연결해주는 토탈 서비스를 지원한다.

최근 역삼 1호점에 이어 논현 2호점을 오픈했으며, 강남, 서초 지역을 중심으로 공유주방 10곳을 신규 출점할 예정이다.

역삼 1호점 먼슬리키친에 입점해 있는 매장은 '쿄토벤토'(일식덮밥), '어썸로즈'(이탈리안 요리), '블랜드랩'(스무디,베이글), '호랑이돈까스'(돈까스), '오스테끼'(스테이크 도시락), '미연분식'(마라볶이), '보울박스'(한끼샐러드), '바비분식'(분식) 등 총 8곳이다.

이에 바로고는 먼슬리키친, 키친서울 등 여러 공유주방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신규 공유주방 업체와의 협업도 논의 중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