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SKT,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 개최…요기요, 사장님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SKT,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 개최…요기요, 사장님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7.3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SK텔레콤은 오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5GX 신규, 기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
SK텔레콤은 오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5GX 신규, 기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SK텔레콤

SKT,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 개최

SK텔레콤은 오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5GX 신규, 기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SKT 5GX 100만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100만 번째 5G 가입 고객 달성을 앞둔 SK텔레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80만, 85만, 90만, 95만, 100만 번 째 가입 고객들에게 제주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2인), 포도호텔 3박 숙박권 등이 포함된 '제주도 럭셔리 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8월 5GX 신규, 기변 가입자 중 퀴즈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550명에게 △갤럭시 노트 최신 모델 △비스타 워커힐 호캉스 패키지 △특급호텔 2인 식사권 △Baro 로밍 1주일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이 증정된다.

이벤트 응모와 관련 정보 확인은 오는 1일부터 전용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요기요, 사장님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 진행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지난 29일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바쁜 가게운영으로 휴가를 떠나지 못하는 요기요 사장님들을 위한 썸머 이벤트 '시네마 바캉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시네마 바캉스는 바쁜 가게 운영으로 여름휴가를 제대로 떠나기 어려운 음식점 사장님들을 위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원한 바캉스 같은 하루를 선물해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CGV 청담 시네시티 더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진행됐다. 총 두 차례에 걸쳐 약 100명의 요기요 사장님들과 가족이 함께 참가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본 행사에 앞서 요기요 사장님들의 효율적인 가게 운영을 위한 요기요 활용법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했다. 특히 현장에서는 요기요에 대해 사장님이 평소 궁금했던 사안들을 질문하고 답하는 유익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이 후, 요기요 소비자들을 위해 열심히 힘써주신 사장님들을 위한 영화관람의 시간과 식사 자리도 함께 마련됐다.

LG전자, 'LG 듀얼 스크린' 한 달 더 쏜다

LG전자는 LG V50 ThinQ 구매 고객들에게 7월 말까지 예정이던 LG 듀얼 스크린 무상 증정 프로모션을 한 달 늘려 8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LG 듀얼 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LG 듀얼 스크린의 출고가는 21만 9000원이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5월 LG V50 ThinQ와 LG 듀얼 스크린을 출시한 후, 고객 체험 마케팅에 집중해 왔다. 지난 6월 24일부터 7월 14일까지 전국 주요 LG 베스트샵과 이동통신사 매장 등에서 모바일 게임대회를 실시한 데 이어 지난 20, 21일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V50 ThinQ 게임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양일간 약 7만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바 있다.

LG 듀얼 스크린은 고객이 원할 때만 2개의 화면으로 여러 앱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탈착식 올레드 디스플레이다. 2개 화면을 연동해 각각 게임 패드와 게임 화면으로 나눠 쓸 수도 있어 게임 몰입감이 극대화된다.

이에 따라 LG전자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다양한 작업을 빠르게 처리하고자 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는 만큼 LG 듀얼 스크린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