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오늘] 삼성전자,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6’ 공개…전자랜드, 매주 수·목 파워세일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가전오늘] 삼성전자,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6’ 공개…전자랜드, 매주 수·목 파워세일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대한민국 대표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사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 롤링스턴'이 가심비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신일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사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 롤링스턴'이 가심비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신일

신일, 무선 물걸레 청소기 롤링스턴 가심비 제품으로 주목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자사의 '무선 물걸레 청소기 롤링스턴'이 가심비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난 2017년 출시됐으며, 고품질 생산 전략을 통해 천안공장에서 생산된다. 물걸레와 회전 청소기의 장점을 결합해 힘을 들이지 않아도 깔끔한 청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6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독자적인 모터 기술을 적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420mm의 넉넉한 사이즈의 2개의 광폭헤드는 분당 250rpm의 회전력을 발휘한다. 또한 극세사 패드는 장시간 방치된 찌든 때를 말끔하게 닦아낸다.

삼성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3시간 쾌속 충전 시 3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한 점도 눈에 띈다. 청소기 헤드에는 LED 라이트가 있어 가구 밑이나 어두운 곳을 청소하기 좋다. 한편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13만 원대다.

에누리 가격비교, 11번가와 MSI 96종 노트북 스페셜 기획전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11번가와 공동으로 인기 브랜드 MSI 노트북 96종을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는 중복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에누리 가격비교 홈페이지를 통해 11번가와 함께하는 'MSI 노트북 기획전'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 할인에 최대 7만 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한 7%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 볼 수 있는 96종의 노트북은 게이밍, 비즈니스 노트북 제품들로 모두 MSI 노트북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 매주 수·목 파워세일 진행

전자랜드는 8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파워세일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파워세일을 진행하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500만 원 이상 다품목 구매자와 세탁기 구매 고객들에게 추가로 혜택이 제공된다. 전자랜드는 여러가지 제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50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고 10만 원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1000만 원 이상 구매하면 기본 캐시백 50만 원에 추가 캐시백 10만 원이 더해져 최종 60만 원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세탁기 구매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일부 행사제품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구매한 제품에 따라 최고 15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 S6' 공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태블릿 신제품 '갤럭시 탭S6'를 1일 공개했다.

갤럭시 탭 S6는 10.5형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S펜'과 삼성 노트로 태블릿 사용성 극대화, 듀얼 카메라와 온 스크린 지문인식 지원으로 전에 없던 편리한 사용성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삼성의 보안 플랫폼인 '녹스'(Knox)로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하며, IoT 기기를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싱스'와 지능형 어시스턴트 '빅스비'(Bixby)로 다양한 IoT 제품을 연결하고 손쉽게 제어가 가능하다.

갤럭시 탭 S6는 마운틴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로즈 블러시 3종으로 8월 말부터 글로벌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