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세븐일레븐, 팔도 만능비빔장으로 만든 ‘팔도 간편식 시리즈’ 출시…한샘-소방청, 소방공무원 복지증진 업무협약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세븐일레븐, 팔도 만능비빔장으로 만든 ‘팔도 간편식 시리즈’ 출시…한샘-소방청, 소방공무원 복지증진 업무협약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1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함께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함께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팔도 만능비빔장으로 만든 '팔도 간편식 시리즈' 출시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함께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이번에 선보이는 팔도 간편식 시리즈는 '팔도비빔장 삼각김밥(1000원)'과 '팔도비빔장 김밥(2200원)' 등 총 2종으로, 오는 6일 출시된다.

세븐일레븐은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내에서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다양한 음식이 인기가 있다는 점을 착안해 이번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 SNS상에서는 팔도비빔김밥, 팔도 비빔밥 등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들이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팔도비빔장 삼각김밥은 팔도비빔장으로 비벼낸 매콤한 볶음밥에 무짱아찌, 단무지, 계란지단, 김가루 등을 넣어 완성했다. 특히 팔도비빔장 삼각김밥은 전자레인지에 데우지 않고 여름철 차갑게 즐기기 좋은 콜드 상품이다.

팔도비빔장 김밥은 매콤달콤한 팔도비빔장 소스로 비벼낸 비빔밥 속에 돼지고기, 버섯볶음, 부추, 우엉, 당근 등 각종 토핑을 넣어 완성한 상품으로 풍성한 식감이 특징이다.

이마트24, 할인에 할인 더한 '추가 할인 이벤트' 진행

이마트24는 성수기인 8월을 맞아 역대 최다인 1200여 상품에 대해 1+1, 2+1, 덤증정및 결제 수단을 활용한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8월 한 달 동안 50여 종의 인기 아이스크림을 3개 이상, SSG페이(이하 쓱페이)로 결제 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아이스크림을 3개(교차구매 가능) 이상 구매하면 30% 할인되며, 이를 쓱페이로 결제 시 할인된 금액에 추가 30% 할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KT 멤버십 10% 추가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56%까지 싼 가격으로 아이스크림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색다른 할인 이벤트도 등장했다.

이마트24는 최근 선보인 개당 310원 '2+3바나나'를 비롯해 아이스크림 '바나나에 반하나', 다양한 '바나나맛우유', 스낵 '바나나킥' 등 바나나 관련 상품 10종에 대해 릴레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BC페이북(QR결제)으로 바나나 관련 상품 결제 시 2가지 10%, 3가지는 20%, 4가지는 3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역시 KT 멤버십 10%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릴레이 할인 이벤트는 이마트24가 최근 선보인 2+3바나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의 호응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기획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마트24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샘-소방청, 소방공무원 복지증진 업무협약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지난 7월 31일 정부세종청사 소방청에서 소방청, 대한소방공제회,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공무원들의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소방공무원들의 경제적, 정서적 자립 지원과 주거활동 개선을 골자로 하고 있다. 현직 소방공무원뿐만 아니라 퇴직 그리고 순직 소방공무원 등 전, 현직 소방공무원과 그 직계가족까지 대상으로 하고 있다.

한샘은 이번 협약에 따라 한샘은 향후 순직 또는 업무상 스트레스로 사망, 부상을 입거나 질병을 앓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프로젝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순직 혹은 순직을 인정받지 못하고 숨진 소방공무원들의 가족 중 지원자가 있는 경우 전국의 한샘 직영 매장에서 정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도록 우선 채용도 검토하기로 했다.

이밖에 이번 협약 대상인 모든 전, 현직 소방공무원들과 그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한샘의 모든 제품을 할인하고, 당사자나 자녀가 결혼을 할 경우에는 추가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