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오늘] 볼보자동차코리아,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지프,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자동차오늘] 볼보자동차코리아,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지프,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 출시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9.08.0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 안양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폭스바겐 공식딜러 아우토플라츠는 경기 서남부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경기도 안양시 관양동에 위치한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는 지난 2013년 11월 오픈한 경기 주요 지역 서비스센터 중 하나로, 안양은 물론 과천, 의왕, 안산, 시흥, 군포 등의 수요층까지 대응이 가능하다.

폭스바겐 안양 서비스센터는 이번 확장 오픈을 통해 총 대지면적이 396.7㎡(120평)에서 925.6㎡(280평)로 2배 이상 확장, 보다 쾌적한 고객 대기실 및 리셉션, 어드바이저 공간을 확보했다.

더불어 경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 수 또한 기존 4개에서 6개로 늘어나, 하루 평균 35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해졌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전개

볼보자동차코리아는 3점식 안전벨트 개발 60주년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단위의 이동이 증가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방법은 별도로 마련된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서약을 하거나, 안전벨트 착용 인증샷 올리기,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습관 아이디어 등을 공유하면 된다.

볼보는 추첨을 통해 지난 1959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안전벨트 개발을 기념하는 의미로 총 1959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스웨던 5박 7일 여행권(동반 1인 포함)을 비롯해 브라이텍스 영유아 카시트, B&W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일렉트로룩스 공기청정기 등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안전 운전 습관 만들기를 위해 SK텔레콤 T맵 및 카카오내비와 함께하는 공동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100년이 넘는 자동차 역사에 있어 수 많은 안전 기술이 선보여왔지만 아직까지도 안전벨트만큼 많은 생명을 구한 기술은 없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벨트를 습관화하는 안전한 운전 문화가 정착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지프, 가솔린 사륜구동 ‘레니게이드 리미티드 2.4 AWD’ 출시

지프는 소형 SUV ‘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라인업을 완성시키는 가솔린 사륜구동 모델 리미티드 2.4 AWD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지난 4월 부분변경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을 입은 뉴 지프 레니게이드의 리미티드 2.4 AWD 모델은 최고 출력 175마력, 최대토크 23.5kg.m을 발휘하는 2.4 멀티에어2 타이거샤크 가솔린 엔진과 9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으로 강력하고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지프 셀렉-터레인 지형설정 시스템이 탑재, 다이얼 조작만으로도 어떠한 도로 상황이나 기후 조건에서도 최적의 사륜구동 주행이 가능케 한다. 이 외에도 △전자식 주차 브레이크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 경고 플러스 시스템 △사각지대 모니터링 시스템 △어드밴스드 브레이크 어시스트 등 다양한 주행 안전 사양을 갖췄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