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GS샵, 원더브라 노와이어 라인 할인 판매 방송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GS샵, 원더브라 노와이어 라인 할인 판매 방송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9.08.0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GS샵 원더브라 반값할인 특집방송 GS샵
GS샵 원더브라 반값할인 특집방송 포스터 ⓒGS샵

GS샵, 원더브라 노와이어 라인 할인 판매 방송

GS샵이 오는 4일 오전 11시 15분, 오후 10시 40분에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원더브라’의 ‘와이어 프리(Wire Free) 세트’를 반값에 판매하는 ‘2019 원더데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원더브라 와이어 프리 세트’는 브라, 팬티 4세트와 ‘시크릿팬티’ 3종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판매가격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TV홈쇼핑뿐 아니라 모바일 GS샵 앱을 통해서도 이날 하루 동안 같은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원더데이 특집은 원더브라를 경험하지 못한 신규 고객에게는 첫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 원더브라 고객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 특히 올해는 점차 고객의 니즈가 편안한 착용감이 강점인 노와이어 브라로 변화함에 따라 특집 최초로 노와이어 라인을 준비했다. 노와이어로 불편함은 없애고 원더브라만의 ‘원더겔’로 볼륨감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한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원더데이 특집은 지난 2016년 8월에 처음 시작해 올해 4회째를 맞는다. 첫 특집 방송 당시 47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지금까지 GS샵에서 진행한 원더데이 특집 방송은 총 118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풀무원, 얄피만두 300만 봉지 누적 판매

풀무원식품은 지난 3월 말 출시한 ‘얇은피꽉찬속 만두’가 출시 3개월 만에 300만 봉지 이상 팔리며 올 2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종합 2위를 달성했다고 2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풀무원은 얇은피꽉찬속 만두를 출시하자마자 4월 국내 냉동만두 시장점유율을 4.0%포인트 올리며 15.6%를 기록했고, 6월에는 시장점유율 17.4%를 차지했다. 이러한 추세라면 풀무원은 올해 3분기 국내 냉동만두 시장에서 2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기록할 전망이다.

또 얇은피꽉찬속 만두는 한 달 평균 100만 봉지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월 판매량도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 올해 1000만 봉지 판매는 무난할 것으로 풀무원은 내다보고 있다.

얇은피꽉찬속 만두는 시판 냉동만두의 일반적인 만두피 두께(1.5mm)의 절반인 0.7mm 초슬림 피를 가지고 차별화에 성공했다. 기존 만두들이 만두소에만 집중할 때 만두피로 시선을 돌려 이전까지 없던 얇은 피로 승부에 나선 전략이 통한 것이다. 얇은 피를 적용했지만 군만두, 찐만두, 물만두 등 다양한 조리법에 적합하게 만들어졌다.

‘만두소’도 놓치지 않았다. ‘얇은피꽉찬속 고기만두’는 1cm 크기로 깍둑썰기한 돼지고기를 넣어 씹는 맛을 극대화했고 여기에 부추와 새송이버섯을 굵게 썰어 넣어 풍부한 영양과 감칠맛을 더했다. ‘얇은피꽉찬속 김치만두’는 한 달간 저온 숙성한 배추김치와 함께 아삭한 깍두기를 크게 썰어 넣어 나머지 주재료 두부, 돼지고기와 어우러진다.

롯데제과, 정통 초코맛 콘아이스크림 ‘월드콘 초코’ 출시

롯데제과가 ‘월드콘 초코’를 2일 선보였다.

월드콘 초코는 초코 아이스크림 속에 초콜릿 칩과 블랙쿠키 칩이 들어 있어 씹히는 맛이 좋다. 롯데제과의 정통 초콜릿 ‘가나초콜릿’의 원료를 그대로 사용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아몬드 브리틀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

한편, 월드콘은 지난해에도 약 750억원을 판매하며 20여년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올해로 출시 33주년을 맞은 월드콘은 금 33돈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롯데제과는 이달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더욱 공격적인 판촉 전략을 통해 전년 대비 판매량을 10% 이상 늘리겠다는 계획이다.

더플레이스X더부스, ‘두오모 윗비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는 8월 델리지오소로 수제 맥주 브루어리 ‘더부스 브루잉’과 손잡고 ‘두오모 윗비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밀라노 스타일 캐주얼 이탈리안 더플레이스와 맥주에 독특한 스토리를 담는 더부스 브루잉이 만나 밀라노만의 유쾌함을 보여줄 수 있도록 맥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성당 두오모(Duomo)를 콘셉트로 한 두오모 윗비어는 톡톡 터지는 목 넘김에 은은하게 퍼지는 고소한 밀과 화사한 오렌지 향이 매력적인 밀 맥주다. 특히 더플레이스의 음식과 잘 어울리도록 선별했다.

맥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두오모 윗비어 주문 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한치,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깔라마리 프리티’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두오모 윗비어 두 잔 이상 주문 시 개성있는 아트워크를 담은 두오모 윗비어 전용잔을 증정한다. 증정 행사는 선착순으로 매장별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전문 브루어에게 수제 맥주 강의를 듣고 더플레이스 메뉴도 함께 즐기는 클래스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지 예정이다.

위메프, 2019년 경력MD 수시채용 진행

위메프는 2019년 경력MD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MD 유관 경력 5년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유통 및 제조사 영업 경험자와 히트상품 및 브랜드 기획 경험자는 우대한다. 가전·디지털, 자동차·공구, 패션의류·잡화·뷰티, 식품 리빙 등 전 카테고리 분야 구분없이 두 자릿수 인원을 수시채용 할 계획이며 정해진 채용이 완료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2차) 순으로 진행된다. 선발된 인재는 위메프의 카테고리별 상품 소싱, 온라인 전용 상품기획 등을 담당하게 된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채용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의 채용 문의 코너를 통해 채용 관련 1:1 문의를 상시 운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