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오늘] 레저큐, ‘춘천가평투어패스’ 리뉴얼 출시…LGU+, ‘단말 케어 특화’ 5G 요금제 선봬
스크롤 이동 상태바
[IT오늘] 레저큐, ‘춘천가평투어패스’ 리뉴얼 출시…LGU+, ‘단말 케어 특화’ 5G 요금제 선봬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춘천가평투어패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레저큐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춘천가평투어패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레저큐

레저큐, '춘천가평투어패스' 리뉴얼 출시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춘천가평투어패스'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리뉴얼된 춘천가평투어패스는 북한강 일대 유명 관광지인 제이드가든, 아침고요수목원, 애니메이션박물관 중 두 개의 관광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기존 빅(BIG) 2권에 청평호를 누비는 청평페리 유람선 왕복탑승권이 추가됐다.

춘천가평투어패스는 오는 29일까지 야놀자 및 위메프,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마감은 9월 1일까지다. 청평페리 탑승권과 빅2권이 결합된 패키지는 성인기준 최대32% 할인된 2만 6900원, 청평페리 단품 이용권은 9900원이다. 첫 사용 시점부터 48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며, 미사용 티켓은 100% 자동 환불된다.

레저큐는 춘천가평투어패스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모든 춘천가평투어패스 이용 고객에게 홍천강 최대 규모의 이노리조트 수영장 입장권과 간식을 제공한다.

여기어때, 올 여름 즐길만한 '국내 플레이케이션형 숙소 9선' 공개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은 전문가와 여행자가 꼽은 '우리나라 플레이케이션형 숙소 9선'을 발표했다고 2일 밝혔다.

호텔에서 안락한 휴식을 보내는 '호캉스'가 '플레이케이션'(play+vacation)으로 진화하고 있다. 여유로운 휴식과 동시에 다양한 놀거리를 한 장소에서 즐기는 숙소 수요가 크게 늘었다. 플레이케이션은 '플레이'와 '베케이션'의 합성어로, 편안한 휴식과 함께 다양한 즐길거리를 추구하는 휴가문화를 뜻한다.

여기어때 구성원으로 이뤄진 400여 국내 여행 전문가가 꼽은 숙소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서울 드래곤시티 △플레이스캠프 제주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바이메리어트 △아트파라디소, 파라다이스시티 △롤링힐스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함덕 △파크마린호텔 등 총 9곳이다.

배달의민족, '배민아카데미' 5주년 맞아 교육장 확장 이전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푸드테크(food-tech) 선도 기업 ㈜우아한형제들은 외식업 소상공인 무료 교육 프로그램 '배민아카데미' 운영 5주년을 맞아 서울 송파구 지하철 8호선 석촌역 앞으로 교육장을 확장 이전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로 문을 연 배민아카데미는 더 많은 자영업자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존 교육장보다 3배 넓은 공간을 확보했다. 교육장이 넓어진 만큼 교육 프로그램이 크게 늘어날 예정이다. 우선 매월 8회 진행되던 교육이 12회 이상으로 확대된다. 현재 식당을 운영 중인 자영업자뿐 아니라 직장인 등 예비 창업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주간 수업 위주였던 기존 교육 시간이 오후와 저녁 시간대로 확대된다.

배달의민족은 아울러 교육 프로그램의 질적 성장도 적극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새 교육장에는 최신식 쿠킹 스튜디오, 커피 스튜디오 등을 마련해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커피 클래스 등 메뉴 개발을 위한 실습형 교육 프로그램도 신설한다. 8월에는 전문 셰프 및 요리학원의 파티셰,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실습형 요리 수업이 주 1회 진행된다.

삼성전자서비스, 피서철 '찾아가는 휴대폰 점검 서비스' 실시

삼성전자서비스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오는 3일까지 주요 피서지인 낙산해수욕장과 경포대에서 '찾아가는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찾아가는 휴대폰 점검 서비스는 휴대폰 점검 장비가 탑재된 이동버스를 고객이 있는 곳으로 파견해 휴대폰을 점검해주는 제도다.

주로 수해 등 재난 발생지역, 낙도·오지, 비영리 복지단체 등에 이동버스를 파견하고 있으나 본격적인 피서철을 맞아 휴대폰 침수가 많이 발생하는 주요 피서지에 이동버스를 파견해 피서객들의 휴대폰 점검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다.

이번 행사기간 찾아가는 휴대폰 점검 서비스를 이용하면 침수 휴대폰 세척 및 건조, 휴대폰 고장 점검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LGU+, '단말 케어 특화' 5G 요금제 선봬

LG유플러스는 2일 단말기 케어에 특화된 신규 5G 요금제 '5G 플래티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5G 플래티넘은 월 10만 원대(10만 5000원, VAT포함)에 데이터 300GB(소진 후 10Mbps 속도제어)를 제공하는 5G 요금제다. 가족형 요금제(5G 슈퍼 플래티넘)가 필요 없는 대용량 데이터 이용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선택약정 할인 적용가는 월 7만 8750원(VAT 포함)이며, 올 연말까지 가입 시 24개월간 데이터 무제한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다. 음성·문자는 기본 제공, 테더링·쉐어링 데이터는 월 100GB를 서비스한다. 가족간 데이터 주고받기는 5G·LTE 상관 없이 월 4GB까지 가능하며, 세컨드 디바이스 월정액은 2회선까지 제공한다.

이번 요금제의 가장 큰 특징은 단말기 케어를 위한 다채로운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가입자들은 △분실/파손보험료 할인(10월 말까지 가입 시, 매달 3800원씩 24개월간) △안심폰 백업 무료(12월 말까지 가입 시, 월정액 3300원 할인, 24개월 간)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적용 받을 수 있게 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