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오늘] 롯데하이마트, 냉장고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한샘, 결혼행진 카드·가구 할인 혜택 지원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유통오늘] 롯데하이마트, 냉장고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한샘, 결혼행진 카드·가구 할인 혜택 지원 진행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9.08.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46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46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냉장고 36개월 무이자할부 혜택 제공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46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냉장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 기간 행사 신용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혜택은 삼성, LG, 위니아대우 등 국내 주요 브랜드와 베코 등 글로벌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냉장고 전모델이 해당한다.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달간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롯데하이마트 단독 운영 브랜드 '베코', 삼성전자, LG전자, 위니아대우 등 국내외 주요 브랜드의 냉장고를 약 500억 원 규모 물량으로 타입 및 가격대, 사양 별로 선보인다. 

또한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냉장고와 세트구성된 가전제품을 함께 구매하면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삼성전자의 냉장고와 묶음으로 구성된 식기세척기 또는 인덕션을 함께 구매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32만 포인트까지 준다. 오는 9월 2일까지 LG전자의 냉장고를 묶음으로 판매하는 식기세척기 또는 청소기를 구매하면 상품권을 최대 10만 원까지 준다.

중고 보상 혜택도 주워진다. 기존에 쓰던 냉장고를 반납하고, 삼성전자 또는 LG전자의 냉장고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10만 원까지 준다. 금액대별 캐시백 혜택도 오는 9월 2일까지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행사 신용카드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돌려준다.

한샘, 결혼행진 카드·가구 할인 혜택 지원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과 지원금 지급, 신혼 집 인테리어 팁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결혼지원금을 지급하는 결혼행진 카드와 가구 할인 혜택 지원 등으로 나눠 진행된다.

결혼행진 카드는 한샘이 예비부부들의 첫걸음을 응원하기 위해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트 카드로, 결혼지원금 20만 원과 5% 할인 쿠폰이 담겨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3개월 사이에 결혼이 예정된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한 커플당 1회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 사용 기간은 발급일부터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전국의 한샘디자인파크(한샘플래그샵) 및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 100만 원 이상 가구 구매시 적용 가능하다. 계약시 청첩장과 웨딩홀 계약서, 신분증을 인증한 뒤 발급받은 모바일 기프트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가구 구매금액이 300만 원 이상일 경우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결혼행진카드 20만 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 팁을 알려주는 시간도 마련된다.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샘 사옥 2층 대강당에서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 초청 인테리어 강연회가 열린다.

강연회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한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며 13일에 추첨을 통해 100명(1인 동반)을 선정, 발표해 총 2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