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출시…공모전 시상식·이벤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출시…공모전 시상식·이벤트 진행
  • 정우교 기자
  • 승인 2019.08.0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관련 업종 혜택 탑재…강아지·고양이 관련 특별전도 실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우교 기자]

지난 2일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첫번째부터 대상 수상자 윤주은, 정원재 사장, 최우수상 수상자 박서영] ⓒ우리카드
지난 2일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에서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과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첫번째부터 대상 수상자 윤주은, 정원재 사장, 최우수상 수상자 박서영] ⓒ우리카드

우리카드는 지난 2일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 상품은 '댕댕이(강아지)'와 '냥이(고양이)'의 합성어로,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신조어를 네이밍에 활용해 천만 반려인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플레이트 디자인은 지난달 초까지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다양한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총 516건의 디자인을 출품했고, 이중 최종 6개 후보를 대상으로 공개 투표를 실시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지난 2일 광화문 본사에서는 출시를 기념해, 대상 및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상금과 부상으로 '카드의정석' 실물을 본따 만든 기념카드 및 유명 전시회 관람권을 제공했다.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을 탑재했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 중인 몰리스펫샵, 인터파크 펫, 위비마켓 등에서 10% 청구할인을 제공해 펫팸족을 위한 혜택을 담았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 10% 할인되는 '카드의정석 SHOPPING'과 동일한 혜택을 기본으로 해외서비스도 더했다. 이용횟수 및 한도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월 1회, 연 2회)를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는 상품 출시와 함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이용 시 50%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공항라운지 1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위비마켓'에서는 이달말까지 강아지와 고양이 인기상품 기획전도 함께 펼쳐진다. 

이 상품의 연회비는 해외겸용 1만2000원, 국내전용 1만원이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빠르게 증가하는 펫팸족을 위해 반려동물 관련 혜택을 탑재하고 온·오프라인 쇼핑혜택에 해외 이용 및 여행서비스도 추가했다"면서 "이달 출시 예정인 '인터파크펫 콜라보 상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증권·보험 등 제2금융권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우공이산(愚公移山)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